10월 24, 화요일
Home / Spot News /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포 팀’ 싱글 앱 출시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포 팀’ 싱글 앱 출시

CreativeCloud_Logo
한국어도비시스템즈(대표이사 지준영)는 팀 단위 크리에이티브 작업자들이 포토샵 CC (Photoshop CC), 일러스트레이터 CC(Illustrator CC), 인디자인 CC(InDesign CC)를 비롯한 CC 전 제품 라인에 대한 단일 데스크탑 애플리케이션을 구매할 수 있는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포 팀(Adobe Creative Cloud for Teams, 이하 CCT) 싱글 앱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어도비 CCT 싱글 앱의 권장가격은 월 5만 4000원(부가세 별도)이며 CS3 이후 버전 기존 사용자는 월 2만 7000원(부가세 별도)이다. 어도비 웹사이트( http://www.adobe.com/kr/purchase)에 있는 리셀러나 어도비 채널 세일즈 센터(02-530-8075)에 연락하면 보다 자세한 가격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한 국어도비시스템즈 지준영 대표는 “이번에 출시한 CCT 싱글 앱을 통해 어도비 제품에 대한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중소 규모의 기업고객들이 각 사의 니즈에 맞춰 보다 쉽게  창작과 협업작업을 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로써 어도비는 14개의 어도비 데스크탑 애플리케이션과 정교한 멀티 디바이스 협업과 출판 기능 등을 제공하는 전체 옵션과, 20GB 저장 공간과 크리에이티브 커뮤니티인 비핸스(Behance)내에서의 작업 공유 지원과 함께 단일 데스크탑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할 수 있는 싱글 앱 등 두 개의 CCT 옵션을 제공하게  되었다.

이 두 개의 CCT옵션 모두 라이선스 관리와 구축 업무를 파격적으로 간소화시킴으로써 IT부서가 보다 수월하게 제품 관리를 할 수 있도록 한 점이 특징이다. 직관적이며 사용이 용이한 웹 포털인 관리 콘솔(Admin Console)은 싱글 앱 또는 전체 제품 어떤 것을 사용하든지 단일 멤버십 약정 하에 회사 내 모든 구매, 구축, 관리를 중앙에서 처리할 수 있게 한다.

CCT싱글 앱은 CCT 멤버십에 포함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들은 즐겨 쓰는 데스크탑 CC애플리케이션에 신기능이 추가될 때마다 즉각적인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다. 또한 CC를 통해 사내•외를 막론하고 동료들과 파일을 공유할 수 있으며, 20GB 규모의 클라우드 기반 스토리지를 통해 팀 내에서 더 큰 사이즈의 파일을 열람• 편집• 저장• 공유할 수 있다.

한편 디자이너들은 개인 맞춤화된 온라인 포트폴리오를 비핸스 프로사이트(Behance ProSite)에 출판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전 세계 크리에이티브 커뮤니티의 의견을 받아볼 수 있다. 전 세계 160만 명 이상의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이 비핸스 네트워크에서 활동중이다.

어도비 CCT 데스크탑 애플리케이션 핵심 기능

이번에 발표된 새로운  CC옵션을 통해 팀 단위 크리에이티브 작업자들은 어도비 포토샵 CC, 인디자인 CC, 일러스트레이터 CC, 드림위버 CC, 프리미어프로 CC를 비롯 최신 버전의 어도비 CC전 제품군의 단일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업계를 선도하는 어도비의 최신 데스크탑 툴은 수백 개의 신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주요 혁신적인 기능은 다음과 같다.

·         포토샵 CC는 새로운 선명 효과 기술과 향상된 디자이너 워크플로 기능을 제공한다. 카메라 흔들림 감소(Camera Shake Reduction)툴은 카메라 흔들림으로 인해 사용 못하게 될 사진을 선명하게 보정하여 보다 나은 이미지를 만들어 준다. 완전히 새로워진 고급 선명 효과(Smart Sharpen)는 질감은 물론 이미지의 세밀한 부분까지 선명하게 해 준다.. 어도비 카메라 로우 8(Adobe Camera Raw 8)에는 한층  강력해신 사진 컨트롤 기능이 추가됐다.

·         일러스트레이터 CC의 터치 타입(Touch Type)툴은 디자이너들에게 새로운 차원의 크리에이티브한 타입 툴을 선사한다. 수정 가능한 상태에서, 글씨와 기호를 이동, 크기조정, 회전할 수 있는 이 기능은 마우스, 스타일러스(stylus) 또는 멀티터치 기기에서 모두 지원된다.  일러스트레이터CC는 또한 비트맵 이미지로도 브러쉬를 만들어 그림을 그릴 수 있다. 아트(Art), 패턴(Pattern), 산포(Scatter) 브러시로 래스터 이미지(raster images) 제작이 가능해, 디자이너들이 단순한 붓터치 (brush strokes)만으로 복잡하고 유기적인 디자인들을 빠르게 생성할 수 있다. 새롭고 현대적인 설계의 인디자인 CC 는 퍼포먼스를 한층 업그레이드시켰으며 어도비 뮤즈 CC(Adobe Muse™ CC )의 브라우저 내 편집 기능은 고객이 웹사이트에 수정작업을 한 후 디자이너가 검토, 승인 및 업데이트 등과 같은 작업을 보다 쉽게 하도록 돕는다. 어도비 뮤즈CC는 HTML 웹사이트를 코드작성 없이 만들 수 있도록 하는 툴이다.

·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CC는 극적인 새 편집 기능, 커스터마이제이션 및 다양한 향상된 기능을 통해 영상 편집자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작업할 수 있도록 한다. 프리미어 프로 CC는 강력한 컬러 워크플로의 통합과 루미트리 딥 컬러 엔진 (Lumetri™ Deep Color Engine)의 추가로 풍부한 컬러 그라데이션 효과를 보다 쉽게 구현할 수 있게 한다.  어도비 애프터 이펙트 CC(Adobe After Effects® CC)의 고성능 버전을 통해 모션 그래픽과 비주얼 이펙트 아티스트들은 보다 창의성이 높은 작업을 할 수 있으며, 새로운 라이브 3D 파이프라인 (Live 3D Pipeline)과 맥슨 시네마 4D(Maxon Cinema4D) 통합으로 사용자들의 3D 작업을 더욱 용이하게 만들었다.

·         웹 디자이너 및 개발자들은 한층 향상된 어도비 엣지(Adobe Edge) 툴 및 서비스도 사용할 수 있다. 최신 엣지 애니메이트 CC(Edge Animate CC)는 웹 디자이너들이 HTML, CSS, 자바스크립트를 통해 손쉽고 정교한 애니메이션 및 인터렉티브 콘텐츠를 생성할 수 있도록 한다. 드림위버 사용자들은 직관적인 비주얼 편집 툴인 CSS 디자이너(CSS Designer)를 통해 최신의 CSS와 속성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어도비 플래시 프로 CC(Adobe Flash® Pro CC)는 빠른 속도와 안정성을 위해 현대식으로 완전히 새로 설계된 64비트 아키텍처를 제공한다. 

 

추천 기사

“고객의 AWS 클라우드 비용 최대 80% 절감”…AWS가 더 좋아하는 이유는

AWS의 Advanced Technology Partner인 Spotinst(www.spotinst.com)가 한국에서도 Spotinst Elastigroup 및 Multal Load Balancer 서비스를 시작한다. Spotinst 사의 Asia Pacific & Japan 지역 MD인 Udi Jacoby는 Spotinst가 지난 5월에 ㈜틴드럼시스템즈(www.tindrumsys.com)를 한국총판으로 선정하여, 약 2개월간의 서비스 준비를 마쳤으며, 오는 8월 1일부터 한국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avatar
wpDiscu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