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WORKPLACE’ 90일 무료 체험 이벤트 실시

[도안구 테크수다 기자 eyeball@techsuda.com] NBP(대표 박원기)의 클라우드 서비스인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은 자사의 기업정보시스템인 ‘워크플레이스(WORK PLACE)’ 90일 동안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3월 한 달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WORKPLACE’(워크플레이스)는 결재와 인사에서 회계 관리까지 경영에 필요한 핵심적인 기능만 모은 클라우드 기반의 기업정보시스템이다특히 사내 메일과 메신저드라이브 등을 제공하는 웍스모바일(대표 한규흥)의 그룹웨어 시스템인 ‘LINE WORKS’(라인웍스)와 연동도 가능해 효율적인 업무 소통을 원하는 스타트 업부터 중견 기업까지 다양한 규모의 회사에 적용 가능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는 클라우드 서비스 도입을 검토하는 많은 기업들의 요청에 의해 이뤄졌으며사용자는 지급받은 크레딧을 통해 별도의 비용 부담 없이 ‘WORKPLACE’의 모든 기능들을 충분히 체험 후 최종 도입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NBP 관계자는 “직접 사용해보지 않고는 효율성을 판단하기 어려운 클라우드 기업정보시스템의 특성과 고객의 합리적인 선택을 위해 무료 체험 기간을 확대했다며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한 UI와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의 강력한 보안 기술이 합쳐진 ‘WORKPLACE’를 통해 기업의 소중한 정보를 효과적이면서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이벤트 신청과 자세한 설명은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홈페이지(www.ncloud.com)와 공식 블로그(https://blog.naver.com/n_cloudplatfor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테크수다 Techsuda]

추천 기사

한국IBM, 신임 사장에 송기홍 대표이사 선임

[테크수다 기자 도안구 eyeball@techsuda.com] “지난 3년 반 동안 고객 서비스 일선에서 비즈니스 혁신과 디지털 전환이라는 화두를 가지고 국내 선도적인 기업들과 긴밀하게 일했습니다. IBM의 앞선 기술과 다양한 산업에 걸친 전문 지식을 집약해 많은 성공 사례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 이는 매우 소중한 경험이었습니다. 이를 토대로 클라우드 플랫폼과 코그너티브 솔루션, 고객 서비스 역량을 하나로 결집해 고객들과 더욱 큰 성과와 변화를 함께 만들어 가겠습니다.” 송기홍 한국IBM 신임 사장의 취임일성이다. 한국IBM은 신임 사장으로 송기홍 전 한국IBM 글로벌 비즈니스 서비스 대표를 선임했다고 발표했다. 송기홍 신임 대표이사는 한국IBM의 컨설팅 부문인 글로벌 비즈니스 서비스의 대표를 비롯하여, 딜로이트 컨설팅 코리아 대표, 모니터 그룹 아시아 지역 대표 등 세계적인 컨설팅 조직을 이끌어 왔으며, 25년 이상 국내외 주요 기업의 글로벌 성장 전략 및 경영 혁신 프로젝트를 주도해온 전사 전략, 성장 전략 전문가이다.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