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7, 수요일

삼성전자, ‘특별 보상 프로그램’ 실시…갤럭시 S9·S9+ 구매 고객 대상

[도안구 테크수다 기자 eyeball@techsuda.com] 삼성전자가 국내에서 처음으로 ‘특별 보상 프로그램’을 실시한다‘특별 보상 프로그램’은 ‘갤럭시 S9’ 또는 ‘갤럭시 S9+’를 구매한 고객이 기존에 사용하던 단말기를 반납하면 중고 시세 보다 최대 10만원을 추가로 보상해주는 서비스다

‘특별 보상 프로그램’은 ‘갤럭시 S9’ · ‘갤럭시 S9+’사전 예약 구매 고객의 개통이 시작되는 3 9일부터 6 30일까지 진행된다. 6 30일에 ‘갤럭시 S9’ 또는 ‘갤럭시 S9+’를 구매한 고객은 구매 증빙 서류(영수증 또는 개통 증명서)를 제출할 경우 7 7일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대상 모델은 ‘갤럭시 S 시리즈’‘갤럭시 노트 시리즈’를 비롯해 ‘iPhone6iPhone7’ 등으로 구매 모델 1대당 1회에 한해 신청이 가능하다.

예를 들어, 2017 4월 출시된 갤럭시 S8을 사용하던 고객이 갤럭시 S9을 구매하고갤럭시 S8을 반납할 경우현재의 갤럭시 S8의 중고 시세만큼 보상을 받고추가로 10만원을 더 보상받을 수 있다.

삼성 디지털 프라자하이마트전자랜드 등의 대형 유통 매장에서 ‘갤럭시 S9’ · ‘갤럭시 S9+’를 구매한 고객은 구매과 동시에 매장에서 바로 보상 프로그램을 신청할 수 있다.

 이동통신 매장 또는 온라인에서 구매한 고객은 웹사이트 (www.SmartChange.co.kr)를 통해 구매 인증과 개인 인증을 거친 뒤택배를 통해 단말기를 반납하면 된다삼성전자는 단말기 입고와 검수 후 신청일자 기준 일주일 내에 신청자에게 최종 보상 금액을 안내하고보상 금액은 고객 본인 명의의 은행 계좌로 입금된다.

 다만계정 및 보안이 설정되어 있거나 도난·분실 등록이 된 전원·충전 불량통화가 불가한 제품배터리가 팽창하거나 메탈 프레임이 휘어진 제품침수라벨이 변색된 단말은 ‘특별 보상 프로그램’에서 제외된다.

 한편삼성전자는 국내 소비자들의 성원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소비자들과 함께 ‘갤럭시 S9’·갤럭시 S9+’ 출시를 함께 기념하는 특별한 축제인 ‘컨슈머 데이(Consumer Day)’를 3 16일부터 31일까지 3주간 전국 5개 도시에서 진행한다.

 ‘컨슈머 데이’는 갤럭시를 사랑하고 갤럭시로 일상을 즐기는 팬(Fan)들을 초청해 ‘갤럭시 S9’·‘갤럭시 S9+’의 혁신과 변화를 함께 경험하고더욱 자유로워진 모바일 라이프를 공유하는 소비자 참여형 행사다.

‘컨슈머 데이’는 ‘갤럭시 S9’·‘갤럭시 S9+’로 달라질 생활의 변화를 나누는 토크쇼‘초고속 카메라(슈퍼 슬로우 모션)’을 형상화한 댄스 퍼포먼스AR 이모지’로 등장하는 인기 뮤지션의 축하 공연 등 소비자와 함께 호흡하고 소통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컨슈머 데이’는 16~17일 서울을 시작으로오는 31일까지 전국 5개 도시에서 진행될 예정이며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응모 방법은 삼성전자 소셜 채널을 통해 10일부터 확인할 수 있다. [테크수다 Techsuda]

About 도안구 기자

도안구 기자
긴 여정을 떠나며. 동료들은 다 어디 있는 거야.

추천 기사

삼성전자,’e식품관’에서 새해맞이 기획전 마련

[테크수다 기자 도안구 eyeball@techsuda.com] 삼성전자가 자사 제품과 식품을 연계해 합리적이고 스마트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삼성닷컴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