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9, 화요일

스마일서브, PLANET 산업용 스위치 나라장터 등록

국내 클라우드/호스팅 전문 여성 기업 스마일서브(마보임 대표이사)가 산업 환경에 적합한 PLANET 산업용 스위치를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등록하고 판매를 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산업용 스위치는 영하 40도에서 영상 75도까지 까다로운 산업 환경에서도 데이터를 안정적이고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설계된 네트워크 장치다.

특히, 스마일서브가 등록한 산업용 스위치는 이중화 링(Redundant Ring) 기술을 지원한다. 이중화 링은 시스템 안정성과 가동 시간을 향상시키기 위해 첨단 ITU-T G.8032 ERPS(Ethernet Ring Protection Switching)기술을 적용, 중단된 데이터 링크를 20ms내에 복구가 가능하다.

스마일서브는 이번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등록을 계기로 점차 등록 모델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마보임 대표이사는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의 모든 요구 사항을 준수하는 산업용 스위치는 고객의 높은 신뢰성, 빠른 복구, 안전한 이더넷 네트워크를 누릴 수 있다”며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인 나라장터를 통해 전반적인 산업 환경에 맞는 장비를 공급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테크수다 TechSuda>

About 이 창길 기자

이 창길 기자
디지털 양산박을 꿈꾸고 있습니다. 언젠간 되겠지요. jjangkil@techsuda.com

추천 기사

스마일서브, 컨테이너 기반의 데이터베이스 서비스 출시

컨테이너 기술로 데이터베이스의 고가용성 보장서버 이용료를 포함한 MS-SQL Enterprise Edition 월 8만원MS-SQL, MySQL, MariaDB 전상품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