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8, 목요일

카카오프렌즈, ‘용산역 팝업스토어’ 오픈

  • 20일 용산역 내 팝업스토어 개점, 역사 매장 특성 고려한 상품 큐레이팅
  • KTX 역사 입점 매장에서만 구매 가능한 전용상품 출시, 오픈 기념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테크수다 이창길 jjangkil@techsuda.com] 카카오IX(대표 권승조)의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가 지난 20일, 용산역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지난 해 12월 서울역에 첫 역사 내 팝업스토어 개점 이후 두 번째다.

이번 카카오프렌즈 팝업스토어의 위치는 용산역 3층 대합실 앞이다. 고객들이 기차를 타기 위해 대기하거나 마중, 배웅하기 위해 역사에 머무르는 동안 빠르게 쇼핑할 수 있도록 상품을 목적에 맞게 큐레이팅한 것이 특징이다. 여행 및 선물용 아이템, 기념품, 골프용품 등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로 디자인된 제품들이 테마 별로 구성돼 바쁜 여행객들의 쇼핑 편의성을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KTX 역사 입점 매장에서만 구매 가능한 전용 상품도 선보인다. 역장 코스튬을 한 ‘역장 라이언’ 키링인형으로, 열쇠나 파우치, 가방에 포인트로 달기 좋다. 가격은 1만원.

매장 오픈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용산역 팝업스토어에서 2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부채를 증정하며(캐릭터 랜덤, 1인 1개 1회 한정), 아이들이 타고 물놀이하기 좋은 ‘카카오프렌즈 붕붕카 보행기 튜브’ 1만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용산역 팝업스토어는 3개월간 운영될 예정이며, 영업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다.

카카오IX 관계자는 “지난 6개월 간 운영한 서울역 팝업스토어가 좋은 반응을 얻어,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용산역에도 매장을 열게 됐다”며 “카카오프렌즈를 통해 여행의 활력과 즐거움을 얻길 바라며, 앞으로 더 많은 고객들에게 새롭고 즐거운 구매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카카오프렌즈는 휴게소, 면세점, 전주 한옥마을 등 국내 주요 관광 거점 곳곳에서 매장을 운영하며 고객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테크수다 Techsuda]

About 이 창길 기자

이 창길 기자
디지털 양산박을 꿈꾸고 있습니다. 언젠간 되겠지요. jjangkil@techsuda.com

추천 기사

마린프렌즈

카카오프렌즈, 2020 여름 테마 ‘마린 프렌즈’ 출시

인형, 바캉스 용품, 파자마 등 약 70여 종 제품 라인업 구성, 본격적인 여름 시즌 공략마린보이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