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오니아 온라인포럼 포스터

페이오니아, ‘비대면 시대, 글로벌 이커머스 비즈니스 위한 온라인 포럼’ 개최

  • ‘비욘드 위드 페이오니아’ 포럼, 오는 9월 23일 개최
  • 코트라·아마존·쇼피·페이스북 등 다양한 분야의 연사 참여

전세계 기업들의 글로벌 성장을 지원하는 통합 금융 솔루션 기업 페이오니아 코리아(대표 이우용, www.payoneer.com/ko)가 오는 23일 ‘비대면 시대, 글로벌 이커머스 비즈니스 전략’을 주제로 ‘비욘드 위드 페이오니아(Beyond with Payoneer)’ 온라인 포럼을 진행한다.

이우용 페이오니아 코리아 대표는 “코로나19 팬데믹 시대 이커머스 시장은 빠르게 성장 중이어서 국내 시장에 집중했던 셀러들이 전세계로 사업을 확장하기에 최적의 기회”라며 “이번 페이오니아 온라인 포럼에서는 이커머스 사업을 시작하고 확장해 나갈 수 있는 전략과 노하우, 성공사례가 소개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국 지사 설립 이후 세번째로 개최되는 이번 포럼은 신규 이커머스 셀러와 기존 셀러를 위해 두 개 트랙으로 나눠 ▲코로나 19 이후 경제 전망 및 글로벌 이커머스 ▲디지털 비즈니스 인사이트와 마케팅광고 전략 ▲글로벌 B2B 및 이커머스 셀링 성공사례 ▲국제 무역질서, 환경 변화 대응 방안 등 다양한 주제로 진행된다.

신규 셀러를 위한 트랙에서는 효율적인 크로스보더 대금 수취 서비스를 제공하는 페이오니아의 솔루션을 소개한다. 또한 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와 쇼피코리아가 입점부터 판매 전략, 해외 비즈니스를 위한 광고 전략과 트렌드, 베스트셀링 제품과 시장 트렌드를 공유할 예정이다.

현재 글로벌 이커머스에서 활동 중인 기존 셀러를 위한 세션에서는 비즈니스를 더욱 확장하고 유지할 수 있는 마케팅광고 전략 및 신규 마켓플레이스가 소개된다. 아마존 입점 B2B 성공 사례로 손꼽히는 슈피겐뷰티가 아마존 비즈니스를 활용한 매출 증대 전략을 제시한다. 페이오니아는 줌(Joom), 웨이페어(Wayfair), 위시(Wish), 라자다(Lazada) 등 떠오르는 이커머스 플랫폼들을 소개하고, 페이스북 코리아는 뉴노멀 시대를 위해 페이스북이 제시하는 인사이트와 솔루션을 설명한다. 이외에도 아마존 마케팅 툴을 활용한 매출 증대 전략, 수출신고와 관세관리 등 글로벌 셀러가 알아야 할 실무 강연도 제공된다.

페이오니아 온라인 포럼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등록은 페이오니아 온라인 포럼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페이오니아 글로벌에서는 한국 뿐만 아니라 전 세계 고객 및 기업들을 위해 오는 10월 14일, ‘비욘드 글로벌 서밋(BEYOND Global summit)’을 온라인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24시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페이오니아는 글로벌 이커머스 뿐만 아니라 프리랜서, 라이브 스트리머 및 떠오르고 있는 이러닝 산업에 대한 인사이트와 컨텐츠를 공유할 예정이다. [테크수다 Techsuda]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