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9, 화요일

카룸, 보라넷과 협력 미국진출 발판 마련

카룸(www.caroom.co.kr, 대표 이호진)은 보라넷(대표 최원태)과 양사간 사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양사의 사업 런칭 및 기술 지원에 함께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보라넷은 현재 미국 동부에서 100여개 이상의 고객들을 확보하고 고객 관리 시스템 제공, 마케팅 및 홍보 기획 영상 제작, 고객의 네트워크 시스템 유지 보수 관리 서비스를 해주고 있다.

보라넷은 카룸 서비스를 미국 현지에 런칭 하는 교두보 역할을 하게 될 것이며, 카름은 한국의 고객 관리 서비스 및 시스템 운영 노하우를 보라넷쪽에 제공하여 양사의 이익과 발전을 동시에 높여 가는데 의견을 함께 했다.

보라넷이 가지고 있는 소셜 미디어 활용 및 영상 마케팅 홍보 기획 경험은 카룸 쪽에 많은 도움을 제공하게 될 것이며, 카룸의 웹 및 모바일 앱 운영 시스템, 고객 관리 시스템, 빅 데이터 관리 시스템 노하우는 보라넷 쪽에 역시 큰 도움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카룸 임동빈 이사는 “카룸 USA 런칭 기획도 보라넷과 함께 하고 있어 카룸의 입장에서는 해외 시장 진출 발판을 마련하게 되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큰 것으로 여긴다”고 밝혔다. [테크수다 Techsuda]

About 이 창길 기자

이 창길 기자
디지털 양산박을 꿈꾸고 있습니다. 언젠간 되겠지요. jjangkil@techsuda.com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