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9, 금요일

퀀텀, 비정형 데이터의 분류/관리/보호 등 라이프사이클 전반 관리 위한 포트폴리오 확장

  • 라이프사이클 전반 관리 위한 포트폴리오 확장

퀀텀코리아(www.quantum.com/kr, 이강욱 지사장)는 고객들이 라이프사이클 전반에서 비디오 및 비정형 데이터를 보다 효과적으로 분류, 관리,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자사의 ATFS와 스토어넥스트® 7 파일 시스템, 액티브스케일™ 오브젝트 스토리지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고 밝혔다. 퀀텀은 비정형 데이터 관리 및 스토리지 서비스 분야의 선두업체로서 온프레미스(내부 구축형) 또는 클라우드 데이터에 대한 엔드-투-엔드 관리를 완벽하게 지원한다.

퀀텀의 확장된 포트폴리오에는 다음의 제품이 포함되어 있다.
• 퀀텀 ATFS(Quantum ATFS) – 통합된 데이터 분류 기능을 지원하는 새로운 파일 기반의 스토리지 플랫폼은 최적의 시간과 위치에서 데이터를 시각화, 자동화 및 목적에 맞게 배치한다.
• 퀀텀 스토어넥스트® 7 파일 시스템(Quantum StorNext® 7 File System) – 퀀텀의 고성능 파일 시스템의 최신 버전으로서, 높은 처리량과 저-지연(low latency) 워크로드를 위해 NVMe 기반으로 데이터 배치를 자동화한다.
• 퀀텀 액티브스케일™ 오브젝트 스토리지(Quantum ActiveScale™ Object Storage) – 퀀텀은 중요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한 오브젝트 록(object lock) 등의 새로운 기능과 함께, 더 작은 용량의 3노드 오브젝트 스토리지 시스템으로 액티브스케일(ActiveScale) 제품군을 확장했다.
새로운 솔루션은 고객이 원하는 용량만큼 소프트웨어 구독 라이선스를 통해 사용할 수 있으며, 이러한 가격 정책은 비정형 데이터 관리를 위해 조직의 요구사항에 맞는 구매 및 구축 옵션을 제공하겠다는 퀀텀의 약속이 반영되어 있다. 이들 솔루션은 오는 11월 25일(수) 개최되는 온라인 세미나 ‘버추얼Q 트랜스폼(VirtualQ | TRANSFORM)’에서 자세히 소개될 예정이다.

IDC의 인프라 시스템, 플랫폼 및 기술 그룹 선임 부사장 아쉬시 나드카르니(Ashish Nadkarni)는 “대용량 비정형 데이터의 증가는 21세기 산업과 경제에서 핵심적인 요인이 될 수 있다. 비정형 데이터는 이제 어디에나 존재하며, 엣지에서 생성 및 처리되고 클라우드와 핵심 데이터 센터로 이동되며 여러 위치에서 저장되고 있다. 퀀텀은 기업들이 이러한 비정형 데이터를 수십 년 동안 유지하고 보호하며, 향후 분석을 위해 쉽게 검색하고 안전하게 액세스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퀀텀의 CEO 제이미 레너(Jamie Lerner)는 “우리 고객들은 비디오 및 비정형 데이터가 크게 증가하는 환경에 잘 대처하고 있다. 이와 같이 데이터의 가치를 활용하는 역량은 비즈니스를 발전시킬 수 있는 기반이 될 것이며, 나아가 차세대 디스커버리(discovery)와 혁신, 커뮤니케이션과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새로운 방법 및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창출하는데 기여하게 될 것이다. 우리는 혁신에 집중하여 고객들이 가장 시급한 비즈니스 과제를 해결하고, 새로운 방법으로 비디오 및 비정형 데이터의 가치를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번에 확장된 포트폴리오는 이러한 모델을 구현하는데 매우 중요한 솔루션이다”라고 말했다.

11월 25일(수), ‘버추얼Q 트랜스폼(VirtualQ | TRANSFORM)’ 개최
퀀텀코리아(www.quantum.com/kr, 이강욱 지사장)는 오는 11월 25일(수)에 방대한 비정형 데이터의 백업 및 아카이브 작업을 비용 효율적이면서도, 신속하게 수행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는 온라인 세미나인 ‘버추얼Q 트랜스폼(VirtualQ | TRANSFORM)’를 개최한다. 이 세미나에서는, 모든 형태의 비정형 데이터를 캡처, 저장, 관리, 보호 및 아카이브할 수 있는 이번 신제품이 자세히 소개된다.

퀀텀의 ‘버추얼Q 트랜스폼(VirtualQ | TRANSFORM)’ 세미나에 대한 등록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https://www.quantum.com/ko/resources/events/virtual-q-transform/ )를 참고하면 된다. [테크수다 Techsuda]

About 이 창길 기자

이 창길 기자
디지털 양산박을 꿈꾸고 있습니다. 언젠간 되겠지요. jjangkil@techsuda.com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