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5, 월요일

YGOON, 대학생을 위한 노트북 할인 이벤트 실시…출고가 대비 최대 40%

[테크수다 기자 도안구 eyeball@techsuda.com] 2021년 신학기 아카데미 시즌(1월~3월)이 돌아왔다. 2020년은 코로나로 인한 인터넷 강의, 비대면 수업이 늘면서 노트북 등 IT기기의 수요가 늘었다. 올해도 이런 기조는 달라지지 않고 있다.

방학과 신학기가 돌아오는 1분기는 매년 컴퓨터나 노트북 수요가 가장 몰리는 대목 시즌이다. 이 때 둘러보면 좋은 상거래 사이트가 있다. 바로 와이군 교육할인스토어(https://www.ygoon.com/mall/).

노트북, PC의 경우 매년 초 신제품 출시와 함께 200만원 대의 고가의 제품들이 대부분이다. 고가의 제품이지만, 대학생들에게는 온라인 수강을 하기 때문에 없어서는 안되는 필수 품목이다.

이러한 대학생들의 고충을 덜어줄 대학생 복지서비스로 와이군 대학생 교육할인스토어가 있다. 교육할인은 유명 기업의 제품을 대학생들에게 교육적인 목적으로 할인을 해주는 대학생들만의 특별한 가격 제도이다. 유럽과 북미에서도 글로벌기업(Adobe, Apple, Microsoft 등)을 통해 대학생에게 교육할인제도를 제공하고 있다.

LG(그램), 삼성(플렉스,이온), 레노버, 아수스, 마이크로소프트, 리퍼pc 등 다양한 브랜드 노트북을 출고가에서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있다.

1월달 행사로는 1월4일부터 1월31일까지 21년 LG그램 구매시, 카카오 무선충전패드와 신세계상품권 1만원을 증정과 20년 LG그램 구매시, 7만원 상당 업그레이드 또는 신세계 5만원 상품권과 와이군 한정혜택 쿠폰이 증정된다. 별도의 시리즈별 사은품도 증정되고 있다.

삼성노트북 갤럭시 북 Flex 와 갤럭시 북 이온 Ion, 올인원 PC  총 23종은 선착순 60대 치킨쿠폰을 주는 행사와 모니터, 프린트 사은품을 주는 행사가 진행중이다. 별도 사은품으로는 갤럭시 북 Flex 2 (5G), 갤럭시 북 Flex 2, 갤럭시 북 이온 Ion2 구매고객에게 삼성 갤럭시 버즈라이브 무선이어폰을 반값인 99,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와 삼성에듀 최대 1년 무료 수강권, 한컴 오피스팩 무료증정, 6종의 제휴 컨턴츠 이용혜택과 노트북 중고보상 혜택을 진행중이다.

극강의 가성비 레노버 , 아수스, 마이크로소프트 해외브랜드와 저가형 브랜드, 중고(리퍼) 제품도 할인 행사 진행 중이다.

가품 진위 논란이 많은 이커머스 시장에 브랜드별 공식 리셀러를 통한 100% 정품제품으로 직접 제조사에서 직배송을 원칙으로 하며, 대학생에게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노트북, pc, 테블릿 이외 6만여개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안전한 NHN한국사이버 결제서비스를 이용한 신용카드(무이자 할부 최대 6개월, 부분 무이자 할부 최대12개월)결제를 통해 실시간계좌이체, 무통장입급, 가상계좌 이용으로 고가의 금액을 안전하게 결제하는 방식으로 구매 할 수 있다. [테크수다 Techsuda]

 

추천 기사

한국레노버, 6세대 인텔 프로세서 탑재 게이밍 노트북 프로모션 진행

한국레노버(대표이사: 강용남, www.lenovo.com/kr)가 최신 인텔 6세대 프로세서를 탑재한 고사양 게이밍 노트북 아이디어패드 Y700와 아이디어패드 700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