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8, 목요일

한국레드햇, 김경상 신임 사장 선임

[테크수다 기자 도안구 eyeball@techsuda.com] “레드햇은 오픈소스 혁신 역량과 오픈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전략을 중심으로 한 제품과 비즈니스 모델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향후 IT 산업의 전반을 이끌 수 있다는 확신이 있습니다. 고객들이 레드햇의 실증적, 검증된 기술을 통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신속히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김경상 신임 한국레드햇 사장의 포부다. 한국레드햇은 김경상 신임 사장을 선임했다고 발표했다.

김경상 사장은 기업 비즈니스 혁신을 지원하는 업무를 25년 이상 진행해 온 IT컨설팅 영역의 전문가다.

지난 2018년부터 쌍용정보통신의 CEO로 지내면서 스포츠 SaaS(Software as a Service)를 통해 비즈니스 모델 전환에 성공하는 등, 클라우드 기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성공적으로 이끌어온 바 있다.

이전에는 액센추어에서 디지털 컨설팅 사업을 비롯해서, 20년 동안 근무하면서 국내 대기업 대상으로 프로세스 혁신과 전사적자원관리(ERP) 컨설팅을 이끌었다. 그 외에도 주요 IT와 컨설팅 기업에서 여러 주요 직책을 맡으며 고객들의 비즈니스 혁신을 지원해 왔다. [테크수다 Techsuda]

 

 

About 도안구 기자

도안구 기자
긴 여정을 떠나며. 동료들은 다 어디 있는 거야.

추천 기사

장성우 한국오라클 전무, “기업 내 생성형 AI 구축과 서비스도 모던 데이터 플랫폼이 지원”

[테크수다 기자 도안구 eyeball@techsuda.com] “오라클은 데이터베이스 회사답게 가장 코어에서 생성형 AI 환경을 마련하려는 고객들의 고민을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