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9, 금요일
Marjet Andriesse

[인사] 레드햇, 아태지역 총괄에 마르젯 안드리아스 선임

[테크수다 기자 도안구 eyeball@techsuda.com] “레드햇에 합류한 후, 레드햇 직원들이 매일 보여주는 헌신과 고객을 지원하고자 하는 열망에 많은 감명을 받았다. 레드햇은 소프트웨어 혁신을 주도하는 오픈소스의 힘을 보여주었고 고객은 오픈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전략을 도입할 때 레드햇에 의지하고 있다. 새로운 역할을 맡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혁신적인 기술을 업계에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다음 단계로 팀을 이끌어 나가겠다.”

마르젯 안드리아스 레드햇 아태지역 총괄은 새로운 직책을 맡으며 이렇게 포부를 밝혔다.

글로벌 오픈소스 솔루션 선도기업 레드햇(www.redhat.com)은 마르젯 안드리아스(Marjet Andriesse) 부사장을 아태지역 총괄로 선임한다고 발표했다.

2020년 10월 레드햇 아태지역 영업 부사장으로 합류한 마르젯 안드리아스 부사장은 현 북미 커머셜 세일즈 부문 총괄 겸 수석 부사장인 피터 반 리우벤의 뒤를 잇는다. 안드리아스 부사장과 반 리우벤 수석 부사장 모두 레드햇의 글로벌 영업 및 서비스 부문 총괄 부사장인 래리 스택(Larry Stack)에게 보고하게 된다.

반 리우벤 수석부사장은 2004년 레드햇에 합류하여 고객 성공 지원과 레드햇 사업을 세계적으로 확장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수행했다. 또한, 베네룩스(벨기에, 네덜란드, 룩셈부르크) 지역과 중유럽에서 레드햇 사업 구축에 핵심적인 역할을 했다. 반 리우벤 수석부사장은 2009년부터 아태지역의 영업, 마케팅 및 운영을 책임졌고, 덕분에 레드햇은 아태 지역의 고객 기반을 대폭 확대할 수 있었다. 또한, 현대화와 혁신이 필수인 기존 시장과 민첩성이 요구되는 신흥 시장에서 레드햇을 오픈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기술 선두업체로 자리매김하는데 일조했다. 이와 같은 경험을 바탕으로 반 리우벤 수석 부사장은 향후 레드햇 영업과 컨설팅, 채널 활동을 비롯한 북미 커머셜 시장의 리더로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 반 리우벤 수석 부사장은 수개월 내 싱가포르에서 북미로 이주할 예정이다.

안드리아스 부사장은 2020년 레드햇에 합류한 후 고객 만족과 팀 협업을 최우선하고 존경받으며 경험이 풍부한 영업 리더로 빠르게 자리매김했다. 25년 이상의 다양한 산업 경험을 가진 안드리아스 부사장은 유럽과 아시아에서 새로운 시장 진출과 인수 후 통합을 포함하여 성공적으로 팀을 이끌었다. 레드햇에 합류하기 전 안드리아스 부사장은 텔스트라(Telstra)의 전무 이사를 역임했고 란드스타드(Randstad)에서 고위 임원 직책을 맡은 바 있다. 안드리아스 부사장은 앞으로 아태지역에서 레드햇의 다음 성장 단계를 이끌고 오픈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기술로 고객 성공을 지원하는 이니셔티브를 주도할 예정이다.

[테크수다 Techsuda]

 

About 도안구 기자

도안구 기자
긴 여정을 떠나며. 동료들은 다 어디 있는 거야.

추천 기사

원성식 한국IBM 대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지원에 최적화된 엔터프라이즈 디지털 플랫폼”

[테크수다 기자 도안구 eyeball@techsuda.com] “많은 기업이 클라우드의 도입을 넘어 전사적인 수준의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로 확장하기 위해서는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