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6, 목요일

더존비즈온, 신개념 ERP ‘Amaranth 10’ 출시···ERP·그룹웨어·문서관리 통합

– ERP, 그룹웨어, 문서관리 기능 완벽 통합… 기업용 DT 솔루션의 개념 새롭게 정의
– 회계/인사, 통합 커뮤니케이션, 문서관리 先 출시… 100억 원 사전계약 체결 완료

[테크수다 기자 도안구 eyeball@techsuda.com] “아마란스 텐(Amaranth 10)은 더존비즈온이 가진 핵심 역량을 집대성한 완전히 새로운 개념의 디지털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기업용 솔루션의 혁신 아이콘입니다. 이를 통해 기업의 경쟁력 강화는 물론 이들의 디지털 전환을 도와 전 산업분야의 동반성장도 가능해질 것으로 기대합니다.”

지용구 더존비즈온 솔루션사업부문대표는 새로운 신제품 아마란스 텐을 선보이면서 이렇게 말했다.

아마란스 텐(Amaranth 10)은 그리스어로 영원히 시들지 않는 꽃이란 뜻의 아마란스와 디지털과 완성을 의미하는 숫자 1, 0을 결합해 기업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완성하는 차세대 디지털 전환 솔루션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더존비즈온(대표 김용우)이 ERP와 그룹웨어, 문서관리 기능을 통합한 신개념 ERP ‘아마란스 텐(Amaranth 10)’을 출시했다. 3년여의 개발기간을 거쳐 회계·인사, 통합 커뮤니케이션, 문서관리 기능을 우선 출시하고, 영업, 구매, 자재, 생산 모듈 및 업무 편의를 돕는 확장 기능은 연내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아마란스 텐은 기업의 핵심 업무 솔루션을 융합했기 때문에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새로운 가치를 창출할 수 있다. 가장 먼저, 단절되고 복잡하게 처리되던 업무 절차가 간결해지면서 시간과 비용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클라우드, 인공지능, 빅데이터 등 최신 기술이 적용돼 업무 오류가 사라지고 빠르고 정확한 업무가 가능해진다. 대면 및 비대면 업무를 동시에 지원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통합된 환경에서 업무 처리를 할 수 있다.

한편, ERP, 그룹웨어, 커뮤니케이션, 오피스 프로그램, 문서 중앙화 등 업무용 솔루션이 하나로 통합되는 것은 기업용 애플리케이션이 지닌 오래된 숙원이자 과제로 여겨져 왔다. 따라서, 이들을 하나의 플랫폼에 완벽히 통합한 Amaranth 10의 출시는 그 자체로 가히 획기적이라 할 수 있다. 더존비즈온은 기업용 솔루션 분야 선도기업으로서 쌓아온 기술력과 경험을 토대로 차세대 디지털 비즈니스 플랫폼인 아마란스 텐(Amaranth 10)을 완성할 수 있었다.

이처럼 비즈니스 솔루션의 개념을 완전히 바꾼 아마란스 텐(Amaranth 10)은 출시 전부터 시장의 큰 관심을 받아왔다. 이미 공공기관, 병원, 중견 중소기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총 100억 원에 이르는 사전계약을 체결하는 성과를 거뒀다. 특히, 육군본부와의 계약을 성사시키며 기업용 솔루션이 반드시 갖춰야 할 강력한 보안성도 입증해냈다는 평가이다. 앞으로 신규고객 확보는 물론 기존고객을 대상으로도 본격적인 공급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Techsuda 테크수다]

추천 기사

권영범 영림원소프트랩 CEO, “ERP 한우물 30년, 이젠 아시아 최고 ERP 기업으로”

[테크수다 기자 도안구 eyeball@techsuda.com] 권영범 영림원소프트랩 대표는 한국 소프트웨어 산업에서 산 증인으로 불린다. 83년 소년체전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