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31, 토요일

테스트웍스 ‘MWC 2021’ 참가

엣지 컴퓨팅 기술의 스마트 데이터 수집 솔루션 ‘엣지 에이아이(Edge AI)’와 데이터 자동화 가공 관리 솔루션 ‘블랙올리브(blackolive)‘소개

업계 선도의 인공지능 데이터 수집-가공 및 소프트웨어 테스트 전문기업인 테스트웍스(대표 윤석원, https://www.testworks.co.kr/)는 오늘,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6월 28일(월)부터 7월 1일(목)까지(현지 시간) 4일간 열리는 세계 최대 모바일 전시회인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WC) 2021’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MWC 2021의 주제는 5세대 이동통신(5G), 인공지능(AI), 모바일 생태계, 빅데이터 등 ‘커넥티드 임팩트’다. 매년 초 개최되는 행사였으나 코로나19의 여파로 일정이 미뤄져 올해는 여름에 온·오프라인에서 전시를 병행하는 형태로 열리며 테스트웍스는 KOTRA 한국관 안에 오프라인 부스를 열었다.

이번 행사에 오프라인 전시 기업으로 참가하는 테스트웍스는 고품질의 AI 학습용 데이터셋 구축을 위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기업으로, MWC 2021에서 엣지 컴퓨팅을 이용한 스마트 데이터 수집 솔루션과 데이터 라벨링 자동화 솔루션 ‘블랙올리브’의 최신 업데이트 기능을 선보였다.

테스트웍스 윤석원 대표는 “테스트웍스는 전세계 기업 고객들에게 대규모의 고품질 AI 데이터셋을 구축하여 제공할 수 있는 원스톱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MWC 2021에 참가하여 자사의 독보적인 AI 데이터셋 구축 통합 솔루션을 전 세계 IT 관계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된 의미있는 자리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테스트웍스의‘ 엣지 에이아이(Edge AI)’는 데이터 수집과 동시에 부적합한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판별하여 데이터 수집 시 정확도를 높이고 수집 이미지를 검토하는 시간을 단축해 데이터 가공까지 빠르게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블랙올리브(blackolive)’는 대규모 데이터 가공 작업 생성에서부터, 개인정보 비식별화, 자동 라벨링, 가공, 검수, 리뷰, 관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대규모 데이터셋 구축 경험과 실제 사용자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하여 고도화된 올인원 데이터 자동화 가공 관리 솔루션이다.

테스트웍스는 2017년 자율주행 데이터 가공을 시작으로 다년간의 AI 학습데이터 프로젝트 수행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최적의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다. [테크수다 Techsuda]

추천 기사

테스트웍스, 50억 규모 시리즈B 투자 유치

AI 데이터 자동화 가공 및 관리 솔루션인 ‘블랙올리브(blackolive)’ 고도화와 크라우드-소싱데이터 수집 가공 플랫폼 서비스인 ‘에이아이웍스(aiworks)’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