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9, 화요일

VPN 업체 노드시큐리티, 대원CTS와 총판 양해각서 체결

[테크수다 기자 도안구 eyeball@techsudac.com] “노드 시큐리티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글로벌 No.1 VPN 솔루션인 노드VPN의 국내 보급을 책임집니다. 대원씨티에스는 세계 유수 IT 기업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최고수준의 솔루션과 제품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노드 시큐리티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노드 시큐리티의 다양한 솔루션의 국내 공급뿐만이 아니라 국내 소비자와 기업 고객들의 사이버 보안 인식 향상과 대응책 준비도 함께 진행하겠습니다.”

윤덕로 대원씨티에스 디지털 인프라 부문장은 노드 시큐리티와 파트너십 체결 의미를 이렇게 밝혔다.

가상사설망 제공 업체인 노드 시큐리티(Nord Security)는 대원씨티에스와  자사의 사이버 보안 제품에 대한 한국내 공급 관련 양해각서를 체결하고 사업에 박차를 가한다.

양해각서 체결후 기념촬영 (좌측이 조성우대표 우축이 윤덕로 부문장)

국내 IT전문 유통사인 대원씨티에스는 자사의 국내 판매 채널과 지원 네트워크를 활용, 노드 시큐리티의 전 제품을 국내 소비자와 기업고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대원씨티에스는 노드 시큐리티의 핵심 VPN 솔루션인 노드VPN의 공급을 담당한다.

조성우 노드시큐리티 한국 지사장은 “두 회사끼리 전략적 총판 파트너십을 체결할 수 있게 되어서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양사는 이번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랜섬웨어와 디도스 공격은 물론 악의적인 해킹 등 점증하는 사이버 보안 위협에 적극적으로 대처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노드 시큐리티와 대원씨티에스는 노드 VPN의 위상과 시장점유율 확대는 물론 노드Locker, 노드Pass, 노드Team 등과 같은 노드 시큐리티 제품을 국내에 도입할 예정이다.  양사는 또한 국내 소비자와 기업고객 대상의 잠재적인 사이버 보안 위협에 대한 경각심 고취와 대국민 보안인식 향상을 위하여 일련의 공동 노력을 전개할 계획이다. [테크수다 Techsuda] 

About 도안구 기자

도안구 기자
긴 여정을 떠나며. 동료들은 다 어디 있는 거야.

추천 기사

[네이버 DAN 23] 네이버클라우드, 하이퍼클로바X 탑재된 기업용 상품 본격 출격···독보적인 풀스택 서비스로 기업 AI 혁신 이끈다

[테크수다 기자 도안구 eyeball@techsuda.com] 네이버클라우드가 클라우드 전용 어플라이언스 시장에도 뛰어든다. 공공기관이나 금융 또는 제조 기업들이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