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5, 수요일
김명규 쿠팡이츠 신임 대표

쿠팡이츠서비스, 2인 각자 대표 체제 출범···김명규 대표 신규 선임

[테크수다 기자 도안구 eyeball@techsuda.com] 쿠팡의 자회사인 쿠팡이츠서비스는 2인 각자 대표이사 체제로 출범하며김명규 대표이사를 새로 선임했다고 18일 밝혔다.

신임 김 대표이사는 쿠팡에서 물류정책실장을 맡으며 중장기 전략 기획지역투자와 일자리 창출서비스 및 안전 관리를 위한 정책 수립 등을 담당했다.

이번 인사를 통해 신임 김 대표이사는 배달물류 관련자(고객과 상점주배달파트너 등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안전하고 편리한 운영을 정착시키고산업의 발전을 위한 개선사항들에 대해 대응하는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쿠팡이츠서비스 출범 이후 쿠팡이츠서비스를 총괄했던 장기환 대표이사는 치타배달 등 특화 서비스 강화와 사업의 성장을 주도하게 된다.

쿠팡이츠는 고객 만족도가 높은 ‘한집배달‘, ‘치타배달‘ 등을 선도적으로 도입하고맛집 가이드 서베이 ‘블루리본‘ 뱃지 등을 운영하고 있다쿠팡이츠서비스는 배달파트너의 안전을 위해 한국교통안전공단서울시 등과 협력하여 안전 교육을 강화하였고전국 배달파트너 8000여명에게 헬멧을 지급하는 등 안전 배달 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해 왔다.

김 신임 대표이사는 “쿠팡에서 쌓은 경험을 토대로 쿠팡이츠서비스가 ‘고객이 와우(Wow)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Wow the Customer)는 목표를 실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김 신임 대표는 삼성카드네이버 대외협력실 등을 거쳐 2014년부터 쿠팡에 합류해 다양한 분야의 전문성을 쌓아왔다. [테크수다 Techsuda]

About 도안구 기자

도안구 기자
긴 여정을 떠나며. 동료들은 다 어디 있는 거야.

추천 기사

배우 이동휘, SNL코리아 시즌 2 5회 출연

[테크수다 기자 도안구 eyeball@techsuda.com] 거침없는 풍자와 패러디, 신선한 유머로 고품격 웃음을 전하는 쿠팡플레이의 오리지널 코미디쇼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