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7, 목요일

아이지에이웍스, 고객데이터플랫폼(CDP) 활용 세미나 개최

[테크수다 기자 도안구 eyeball@techsuda.com] 빅데이터 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대표 마국성)가 고객데이터플랫폼(CDP) 활용 세미나를 개최한다. 세미나는 ‘디지털 환경에서의 고객 경험 개선을 위해 마케터가 봐야 하는 필수 지표’를 주제로, 데이터 기반의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실무자들에게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는 방법론을 소개하고, 고객 분석과 광고타겟 오디언스 설계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아이지에이웍스는 세션을 통해 △데이터 리터러시, △필수 분석지표 구성 및 해석, △초개인화 마케팅 서비스 지표 개선 등 마케팅클라우드와 디파이너리 고객데이터플랫폼(CDP)을 기반으로 한 확장된 데이터 활용법을 중점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세미나 1부에서는 마케팅 클라우드를 활용한 ‘데이터로 읽어보는 명품 커머스 마케팅 사례’가 발표되며, 2부에서는 디파이너리를 활용한 ‘고객데이터플랫폼(CDP) 활용’ 강좌가 진행된다. 각 세션은 아이지에이웍스 이철환 마케팅클라우드 실장과 이광우 디파이너리 실장이 맡는다.

행사는 오는 24일 오후 3시부터 5시 30분까지 서울 역삼동 소재 스타트업지원센터 ‘MARU 180’에서 진행된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고도화된 데이터 분석으로 국내 앱 마켓 최신 트렌드와 업종별 인텔리전스를 확인할 수 있는 ‘모바일인덱스 인사이트(MOBILEINDEX INSIGHT)’의 사용량인덱스 프리미엄 1개월 이용권이 제공된다. [테크수다 Techsuda]

About 도안구 기자

도안구 기자
긴 여정을 떠나며. 동료들은 다 어디 있는 거야.

추천 기사

SaaS CRM·CDP·노코드 파워도 한국MS···”한국 데이터센터에서 서비스하는 첫 해외 기업”

[테크수다 기자 도안구 eyeball@techsuda.com] “글로벌 업무용 SaaS 업체 중 한국 데이터센터를 활용해 제공하는 곳은 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