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9, 화요일

카카오톡 선물하기, 프랑스 쥬얼리 ‘프레드’ 국내 첫 온라인 입점

[테크수다 기자 도안구 eyeball@techsuda.com] 카카오(대표 남궁훈) 4일 프랑스 쥬얼리 브랜드 ‘프레드(FRED)’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이하 선물하기)에 국내 이커머스 업계 최초로 입점했다고 밝혔다.

프레드는 세계적인 명품 그룹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 계열의 쥬얼리 브랜드다모던하면서도 우아한 디자인에 탁월한 기술력을 결합한 주얼리를 선보이며헐리우드 유명 여배우들과 전세계 여성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다채로운 스틸 케이블을 조합해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포스텐(Force 10) 브레이슬릿과 유니크한 하트 모양 프레임으로 사랑과 우정의 징표로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티우먼 네크리스등이 있다.

선물하기에서는 포스텐프리티우먼샹스인피니 라인의 브레이슬릿네크리스이어링선글라스 등 다양한 주얼리 약 300종을 판매한다또한입점을 기념해 포스텐 스틸 버클 브레이슬릿과 마린 블루 케이블을 선물하기에서만 단독으로 선보인다.

선물하기와 프레드는 그랜드 오픈을 맞아 특별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선착순 구매자 20명에게 프레드 캔들 또는 리브더조이 기프트박스를 랜덤으로 증정하며, 7월 한 달간 모든 구매자에게 8만원 상당의 무료 폴리싱 및 클리닝 바우처를 제공한다선물하기에서 구매한 프레드 전 제품은 귀중품 배송 전문 업체인 발렉스를 통해 안전하게 배송된다.

카카오 관계자는 이번 프레드 입점은 국내 이커머스 채널 중 단독 입점으로앞으로 다양한 프레드의 상품을 혜택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며 선물하기 내에서 고객들이 안심하고 간편하게 프리미엄 선물을 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카카오톡 선물하기는 명품 브랜드의 국내 첫 온라인 입점처로 인기를 끌고 있다뷰티패션하이엔드 쥬얼리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명품 브랜드가 선물하기로 입점하며프리미엄 선물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다

[커머수다 테크수다 Techsuda]

About 도안구 기자

도안구 기자
긴 여정을 떠나며. 동료들은 다 어디 있는 거야.

추천 기사

보험도 톡으로 선물···카카오톡 선물하기, 보험 모바일 상품권 첫 출시

■ 카카오톡 선물하기, 보험 모바일 상품권 출시 … 이커머스 업계 최초 ‘보험 선물하기’ 선보여 – 반려동물/여행∙레저/실버보험 등 생활 밀착형 미니보험 12종 출시 ■ 교환권 사용 연동 기능 적용해 구매 단계부터 보험 가입까지 손쉬운 사용 지원 [테크수다 기자 도안구 eyeball@techsuda.com] 이제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보험도 선물할 수 있다. 카카오커머스(대표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