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5, 토요일
Home / TECH / Social / 한컴, 서포터즈 캠페인 실시

한컴, 서포터즈 캠페인 실시

한컴 서포터즈 모집 홈페이지

 

 “그간 한컴은 국민적인 지지를 통해 성장해온 기업인만큼, 이번 신제품 발표를 계기로, 당당한 대한민국을 만들고 당당한 소프트웨어 사용 환경을 만들 수 있는 국민 참여 캠페인을 마련하게 되었다. 오는 10일 출시될 ‘한컴오피스 2014’와 ‘한컴 서포터즈’에 많은 기대와 참여 부탁드린다.”

이홍구 한글과컴퓨터(www.hancom.com,대표 이홍구/이하 한컴)는 신제품 오피스인 ‘한컴오피스 2014’의 출시를 앞두고 10월 한 달간 전 국민이 참여할 수 있는 ‘한컴 서포터즈’ 캠페인을 실시에 대해 이렇게 밝혔다.

한컴은 지난 20여 년간 국민적인 사랑을 받아온 오피스 소프트웨어인 ‘한컴오피스’를 대대적으로 업그레이드하여 오는 10월 10일, 출시할 계획이다. 이를 기념하여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캠페인인 ‘한컴 서포터즈’를 시행, 신제품의 모든 기능을 출시 전 미리 체험하고 다양한 국민 참여 캠페인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한컴의 ‘한컴 서포터즈’는 신제품 ‘한컴오피스 2014’를 10월 한 달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이 있다. 한컴은 ‘한컴 서포터즈’가 한 달간 ‘한컴오피스 2014’를 다운로드 받는 수에 비례하여 한글 교육 사업에 대한 적립기금을 마련, 캠페인 종료 시 다문화가정을 대상으로 제품 기부 및 한글 교육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한다. 또한 ‘한컴 서포터즈’의 참여 수에 비례하여 파격적인 가격할인 등의 부가 혜택도 마련하였다.

한컴은 더 많은 국민들이 참여하면 더 많은 국민 혜택이 부가되는 캠페인의 특성에 맞춰, 참여를 독려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신제품인 ‘한컴오피스 2014’의 사용후기나 점자 변환 기능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참여 활동을 10월 한 달간 진행한다. 또한 정품오피스를 ‘당당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한컴 서포터즈’의 특성에 맞춰 ‘당당한 대한민국’을 응원하는 UCC 제작 이벤트도 실시한다.

또한 올해 법정공휴일로 지정된 ‘한글날’을 기념, ‘한컴 서포터즈’들이 한자리에 모여 다양한 활동을 함께할 수 있도록, 서울시청 앞 광장 및 광화문 광장에서 10월 9일 하루 간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한다.

Techsuda Webinar

추천 기사

이노그리드, 국토부 스마트시티 국가프로젝트 참여…오픈스택잇 적용

이노그리드, 국토부 스마트시티 국가프로젝트 연구개발 참여! - 이노그리드, 국토부-과기부 ‘스마트시티 국가전략프로젝트 연구개발’에 KETI, LGU+와 참여! - 데이터기반 스마트시티 혁실모델을 구현하는 대규모 개발사업으로 5년간 1159억 투입 - 각종 도시문제, ICT 데이터허브기술을 통해 글로벌 도시관리 선도모델 구축 및 수출 기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