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5, 일요일

F5코리아, F5 Engage Korea 2022 개최・・・8월 30일 ‘보안, 간편화, 혁신’ 주제

F5 코리아는 오는 8월 30일  F5 Engage Korea 2022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보안, 간편화, 혁신”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온오프라인의 하이브리드 형태로 2022년 8월 30일 오후 2시부터 4:30분까지 2시간 30분간 개최된다.

조재용 F5 코리아 지사장은 “F5의 플래그십 이벤트를 처음으로 한국에서 하이브리드 형태로 개최할 수 있게 된 것을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이번 하이브리드 이벤트를 통해 대면으로 참가하는 고객들과 2년반만의 만남을 할 수 있게 되었고 온라인으로 참여하는 고객과 파트너들에게 새로운 F5를 소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코로나 19 팬데믹은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하였고, F5는 고객 및 파트너들의 디지털 전환을 안전하면서도 빠르게 가능케 하는 미션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라고 밝혔다.

F5 Engage는 F5의 플래그십 이벤트로 한국에서는 “F5 Engage Korea 2022”로 최초로 열린다. F5의 글로벌 중역들이 참석해서 F5의 적응형 애플리케이션 (Adaptive Applications) 비전과 올해 새롭게 런칭한 클라우드 서비스에 대한 내용을 고객과 파트너들에게 공유하고 한국 시장에 대한 약속과 규모에 상관없이 모든 기업들이 디지털 세계에 적응하고 그 안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을 밝힐 예정이다.

멀티 클라우드 아키텍처는 디지털 전환 (DX, digital transformation)을 지향하는 기업들에게 새로운 길을 제시하고 있다.  특히 온-프레미스, 클라우드, 엣지 등 위치에 상관없이 애플리케이션 보안과 제공간의 간극을 해소하고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목표로 하는 통합 니즈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또한 최근 IDC 보고서에 의하면 55% 이상의 기업들이 기존의 관리 모델에서 클라우드 기반 모델로의 전환을 계획하고 있다.  

F5 Engage Korea 2022는 F5 CEO인 프랑스와즈 로코-도너 (François Locoh-Donou)의 비디오 환영사와 조재용 F5 코리아 지사장의 대면 환영사를 시작으로 아담 주드 (Adam Judd) F5 아시아태평양, 중국, 일본 담당 수석 부사장의 새로운 F5 (New F5) 와 새로운 F5의 로드맵 소개로 이어질 예정이다.  또한 F5 코리아의 보안 및 모던 앱 전문가들이 F5의 새로운 클라우드 서비스를 소개할 예정이다.

[테크수다 Techsuda]

About 도안구 기자

도안구 기자
긴 여정을 떠나며. 동료들은 다 어디 있는 거야.

추천 기사

박대연 티맥스 회장, “우리 길 계속 가겠다”・・・개인・기업・공공 창의성 ‘수퍼앱’으로 지원

[테크수다 기자 도안구 eyeball@techsuda.com] “자본과 인력이 부족한 상황에서도 악전고투해 왔습니다. 남들은 무모하게 왜 저 길을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