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9, 일요일
Home / TECH / Computing / Cloud / “중소기업을 위한 파격할인”∙∙∙지란지교소프트 창립 19주년 기념 이벤트
Techsuda Webinar

“중소기업을 위한 파격할인”∙∙∙지란지교소프트 창립 19주년 기념 이벤트

지란지교소프트19주년 프로모션

소프트웨어 개발기업 지란지교소프트(대표 오치영, www.jiran.com)가 창립 19주년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지란지교소프트는 지난 1994년 창립해 국내 최초 윈도우 에뮬레이터 ‘잠들지 않는 시간’을 시작으로 국내 시장점유율 1위 스팸메일 차단 솔루션 ‘스팸스나이퍼’ 를 비롯한 보안 솔루션과 업무용 솔루션, 자녀보호 솔루션 등을 개발, 공급하는 기업으로 이번 창립 기념 이벤트를 통해 중소기업에게 꼭 필요한 솔루션들을 선별해 특별한 혜택으로 제공한다.

오치영 지란지교소프트 대표는 “현재 지란지교소프트의 기업고객은 2만개가 넘는다. 지금까지의 성장은 중소기업이 없었다면 불가능한 일이었다고 생각한다.” 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열정을 바탕으로 더욱 안전하고 편리한 인터넷 환경을 위한 제품들을 개발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총 4가지 혜택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먼저 통합 보안관리 솔루션 ‘오피스키퍼 서버 구축형’ 을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오피스키퍼’ 는 기업 내 개인정보보호, 정보유출차단과 더불어 소프트웨어 및 인터넷 사이트 필터링이 가능한 중소기업전용 통합보안관리 솔루션으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도입비용의 할인과 함께 제품 도입 시 아이패드 미니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업무용 메신저 솔루션 ‘쿨메신저 젠투’ 도 190유저 미만 기업을 대상으로 연간 190만원 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된다.

쿨메신저 젠투는 이미 국내 40만 고객이 사용하고 있는 대표적인 업무용 메신저로 PC와 스마트폰, 테블릿까지 모두 지원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안전하고 편리하게 각종 업무용 메시지와 파일들을 공유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추가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제품을 도입하는 모든 고객사에 100만원 상당의 장비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도입 전 무료체험을 원하는 기업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기업 내 사용되는 문서들을 개별적으로 업로드나 동기화 할 필요 없이 자동으로 백업해 관리할 수 있는 기업용 클라우드(Cloud) 자동백업 솔루션인 ‘닥스트림’의 3개월 무료체험 이벤트도 진행된다.

무료체험을 신청하면 3개월간 1,000만원 상당의 HW와 SW가 무상으로 제공되며 이후 제품 도입 시 아이패드 미니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각 솔루션 별 이벤트 혜택과는 별도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제품을 도입한 모든 고객 중 19명을 추첨해 국민관광상품권도 제공할 계획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지란지교소프트 홈페이지(www.jiran.com) 에서 확인 가능하다.

 

추천 기사

MS, 온프레미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애저 스택’ 출시

[서준석 테크수다 PD seopd@ techsuda.com] 마이크로소프트가 클라우드 연속성을 제공하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플랫폼 ‘애저 스택(Azure Stack)’을 …

avatar
wpDiscu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