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5, 일요일

사이냅소프트, 롯데정보통신 전자결재 서비스에 ‘사이냅 에디터’ 공급

[테크수다 기자 도안구 eyeball@techsuda.com] 인공지능∙전자문서 전문기업 사이냅소프트(대표 전경헌)는 HTML5 기반 웹 콘텐츠 저작 솔루션 ‘사이냅 에디터’를 롯데정보통신 전자결재 서비스 개발 시 적용했다고 17일 밝혔다.

전경헌 사이냅소프트 대표는 “이번 사례는 사이냅 에디터를 통해 편리한 웹 콘텐츠 저작 환경을 제공, 롯데 계열사의 업무 생산성 향상에 기여했다는 것이 의미가 있다”라며, “지난 20여 년간 전자문서 시장을 선도해 온 만큼 더 많은 기업 및 기관이 웹 환경에서의 업무 편의와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역량을 다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사이냅 에디터는 콘텐츠 편집 경험을 워드프로세서 수준으로 제공하는 고품질의 문서 편집 기능으로 고객사 만족도를 높였다.

롯데정보통신은 사이냅 에디터의 여러 기능 중, ‘워드나 엑셀 형식의 문서를 그대로 불러와 재사용할 수 있는 임포트 기능’과 ‘자유로운 표 그리기 및 위치 이동이 가능한 표 편집 기능’을 가장 만족하는 기능으로 꼽았다.

이 외에 전자결재 서비스에서 가장 필요로 하는 250여 개의 엑셀 함수 지원, 160여 개의 도형 편집 등의 기능은 업무 효율성을 높여줄 것으로 보고 있다. [테크수다 Techsuda]

 

About 도안구 기자

도안구 기자
긴 여정을 떠나며. 동료들은 다 어디 있는 거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