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4, 일요일

[보안] 앤더슨 인포블록스 앤더슨 CEO, “클라우드 보안 투자 아직 부족”

[테크수다 기자 도안구 eyeball@techsuda.com] “많은 기업들이 디지털 전환에 적극 투자하고 있는 데 반해 사이버보안 투자는 상대적으로 적은 상태다. 보다 향상된 보안 솔루션에 투자를 단행해 사이버 보안 환경을 강화해야 한다. 인포블록스는 뛰어난 네트워크 가시성과 통합성, 그리고 방대한 DNS 데이터를 기반으로 강력한 보안을 제공해 기업의 확장과 안전을 지원한다.”

예스퍼 앤더슨(Jesper Andersen) 인포블록스 회장 겸 CEO는 방한 간단회에서 이렇게 말했다.

인포블록스(www.infoblox.com)는 DDI(DNS, DHCP, and IP Address Management) 분야 전문 기업이다. 포춘500대 기업의 75% 이상을 포함한 1만 3,000명 이상의 고객이 인포블록스와 함께 하이브리드 네트워크를 확장, 단순화 및 보호함으로써 클라우드 퍼스트 환경에서 대두되는 주요 과제를 해결하고 있다.

서울 강남 파르나스 타워에서 진행된 이번 간담회에서는 엔더슨 CEO와 조현제 지사장이 국내 클라우드 보안 시장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인포블록스의 주력 솔루션과 핵심 비즈니스 전략을 발표했다.

앤더슨 CEO는 가속화하는 디지털 전환 속에서 네트워킹 및 보안 단순화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세계 DDI 분야 시장점유율 5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보안 전문기업 인포블록스는 굿모닝아이텍, 지니언스, 인성디지탈 등 국내 주요 기업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확장된 DDI 역량과 미래지향적 보안 솔루션을 국내 고객에게 선보이며 시장 내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앤더슨 CEO는 온프레미스 기반 DDI 솔루션 NIOS와 클라우드 퍼스트 솔루션인 ‘블록스원 DDI(BloxOne DDI)’ 및 ‘블록스원 쓰렛 디펜스(BloxOne Threat Defense)’이 고객에게 뛰어난 네트워크 가시성을 제공해 관련 기기로의 트래픽 연결과 타 솔루션이 놓친 위협을 탐지해 공격 사이클 초기 대응을 신속히 돕는다고 전했다. 조현제 지사장은 국내 비즈니스 현황과 전략을 공유했다.

 [테크수다 Techsuda]

 

About 도안구 기자

도안구 기자
긴 여정을 떠나며. 동료들은 다 어디 있는 거야.

추천 기사

F5코리아, F5 Engage Korea 2022 개최・・・8월 30일 ‘보안, 간편화, 혁신’ 주제

F5 코리아는 오는 8월 30일  F5 Engage Korea 2022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보안, 간편화, 혁신”이라는 주제로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