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4, 일요일

사티아 나델라 MS CEO 4년 만에 방한ㆍㆍㆍ‘마이크로소프트 이그나이트 스포트라이트 온 코리아’ 15일 개최

[테크수다 기자 도안구 eyeball@techsuda.com] 티아 델라(Satya Nadella) 마이크로소프트 CEO 겸 이회 의장이 4년 만에 한국을 방문한다.

티아 델라 CEO는 11 15일 삼성동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열리는 ‘마이크로소프트 이그이트 스포트라이트 온 코리아(Microsoft Ignite Spotlight on Korea)’ 행사에 참석해 디지털 숙명(Digital Imperative)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가 어떻게 더 적은 것으로 더 많은 것을 이룰 수 있도록 한국 조직을 도울 수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달 10월 12일 열렸던 마이크로소프 이그나이(Microsoft Ignite) 2022’ 의 한국 버전이으로 국내 산업 전반 조직의 경제적 불확실성 극복과 성장을 지원하는 기술과 인이트에 대한 발표들이 이뤄진다.

마이크로소프트는 마이크로소프트 이그나이트 2022에서 100개 넘는 혁신 기술을 발표한 바 있다.

마이크로소프트 이그이트 스포트라이트 온 코리아는 이지은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대표의 오프닝으로 본격적인 막을 연다이와 함께 이건복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디벨로퍼 리드가 인텔리전트 클라우드를 통한 업무 혁신과 생산성 향상을 주제로 조직의 업무 생산성 향상을 위한 마이크로소프트 전략과 고객 례 등을 발표할 예정이다.

장에는 애저, AI, 개발자 플랫폼보안하이브리드 워크 등 5가지 주제로 구성된 세부세션도 마련된다 9개의 세부세션에는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주요 스피커들이 직접 참여한다.

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공식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사티아 나델라 CEO가 방한함에 따라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 최태원 SK그룹 회장 등 재계 경영진들과의 만남도 주목을 끌고 있다. 4년 전 방한 때는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을 만난 인공지능과 클라우드 분야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테크수다 기자 도안구 eyeball@techsuda.com] 

 

About 도안구 기자

도안구 기자
긴 여정을 떠나며. 동료들은 다 어디 있는 거야.

추천 기사

아흐메드 마즈하리 MS 아시아 사장, “25년 만에 10배 넘게 성장한 한국이 최고 모델”・・・’MS 런처’로 유니콘 성장 지원

[테크수다 기자 도안구 eyeball@techsuda.com] “한국의 국내 총생산(GDP)는 1986년 당시 1160억 달러에서 2000년 대 들어 6500억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