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4, 일요일

넥슨코리아, 장항준 감독 영화 ‘리바운드’에 투자

[테크수다 기자 도안구 eyeball@techsuda.com] 넥슨코리아가 장항준 감독의 신작 영화 ‘리바운드’에 투자한다.

영화 <리바운드>가 11월 8일(화) 넥슨 지스타 2022 프리뷰 쇼케이스에서 넥슨코리아의 첫 영화 투자작으로 공식 발표되었다.

<리바운드>는 해체 위기의 모교 농구부에 부임한 신임 코치와 여섯 명의 선수들이 전국 대회 우승을 향해 달려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대중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전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이어가고 있는 넥슨코리아와 손잡은 첫 주인공이 되었다.

열악한 환경에서도 열정과 집념으로 기적 같은 승리를 일궈낸 실화를 바탕한 <리바운드>에 과감히 투자를 결정한 (주)넥슨코리아의 이정헌 대표는 “영화를 통해 우리 청소년들에게 긍정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장항준 감독이 이끄는 영화 <리바운드>의 제작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이유를 밝혔다.

장항준 감독 역시 “넥슨과 손잡고 감동과 희망의 이야기를 전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 넥슨이 전하는 긍정적이고 아름다운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이야기로 관객 여러분들과 만나기를 바란다”는 소감을 전했다.

장르 영화에서 탁월한 재미를 이끌어내는 감독이자 언제나 긍정적인 모습으로 즐거움을 선사하는 장항준 감독이 연출하고, 장르물로 큰 사랑을 받은 권성휘 작가와 김은희 작가가 시나리오에 참여해 탄탄한 이야기와 촘촘한 재미까지 갖춘 <리바운드>는 후반 작업을 거쳐 내년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영화정보
제 목 : 리바운드
감 독 : 장항준
출 연 : 안재홍, 이신영, 정진운, 김택, 정건주, 김민, 안지호
제 공 : (주)넥슨코리아
제 작 : (주)비에이엔터테인먼트, 워크하우스컴퍼니(주)
크 랭 크 인 : 2022년 04월 02일
크 랭 크 업 : 2022년 07월 13일
개 봉 : 2023년 예정

[테크수다 기자 도안구 eyeball@techsuda.com]

About 도안구 기자

도안구 기자
긴 여정을 떠나며. 동료들은 다 어디 있는 거야.

추천 기사

핀테크 해빗팩토리, 75억 규모 시리즈B 투자 유치

KB인베스트먼트, KB생명, 트랜스링크인베스먼트 등 투자사 참여 누적 투자금 총 112억  [테크수다 기자 도안구 eyeball@techsuda.com] “우리는 보험을 비롯한 금융 상품 역시 다른 대부분의 상품과 마찬가지로 비대면, 모바일로 전환되리라 생각합니다. 이를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