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9, 금요일

SW산업협회, 유망 스타트업 육성을 위한 ‘2023년 SW고성장클럽’ 지원기업 모집

[테크수다 기자 도안구 eyeball@techsuda.com]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회장 조준희이하 KOSA)가 오는 2월 10일까지 2023년 소프트웨어 (SW) 고성장클럽 지원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 지원접수 SW고성장클럽 홈페이지(swgo.kr)

SW고성장클럽 사업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관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주최하는 사업으로 SW산업 성장동력 마련을 위해 2019년부터 시작되었다.

지원규모에 따라 예비고성장기업과 고성장기업으로 구분하여 자율과제 이행자금및 맞춤형 멘토링성장 인센티브 등 기업성장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예비고성장기업 1억원고성장기업 3억원 지원 (기업부담금 포함 금액)

이 사업은 기업들이 과제를 자율설계해 원하는 곳에 자금을 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사업비 내에서 기술개발 뿐 아니라 마케팅·홍보·채용 등 자유롭게 자금을 활용할 수 있다지난해 신규 모집에 300여개 이상 기업이 지원해 5:1을 상회하는 높은 경쟁률을 보이는 등 기업들의 관심이 높다.

KOSA는 신규 예비고성장기업을 선발해 자금지원 이외에도 지원기업이 글로벌 역량을 갖출 수 있도록 ▲해외판로 개척(수출상담회현지 전시회 참여 등), ▲투자유치 기회 제공▲수출애로 해소 등 협회 인프라와 연계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 할 예정이다.

About 도안구 기자

도안구 기자
긴 여정을 떠나며. 동료들은 다 어디 있는 거야.

추천 기사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 국내 MSP 6사와 국산 SaaS 확대 위한 업무협약 체결

[테크수다 기자 도안구 eyeball@techsuda.com] 조준희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 회장은 “아직 국내 SaaS 시장이 미흡한 만큼 매니지스 서비스 제공 사업자(MSP) 역할이 필수적”이며 “상호협력 및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