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9, 화요일

삼성전자,’e식품관’에서 새해맞이 기획전 마련

[테크수다 기자 도안구 eyeball@techsuda.com] 삼성전자가 자사 제품과 식품을 연계해 합리적이고 스마트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삼성닷컴 ‘e식품관’에서 새해맞이 다양한 기획전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연이은 물가 상승으로 알뜰하고 똑똑한 소비를 추구하는 ‘체리슈머(Cherry-sumer)’가 늘어난 트렌드를 반영했으며 특히 설 명절을 앞두고 장바구니 부담이 커진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이고 스마트한 장보기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체리슈머(Cherry-sumer): 비용 대비 효용을 극대화하는 전략적, 합리적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를 의미

김현중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고물가 시대가 지속되면서 보다 현명한 소비를 지향하는 ‘체리슈머’, ‘소비 디톡스’가 급부상하고 있다. 소비자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준비한 이번 기획전을 통해 일상에 늘 함께하는 자사 가전, 모바일부터 식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더욱 알뜰하고 풍성한 혜택으로 만나 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삼성전자는 제품 혁신 차원을 넘어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할 수 있는 생태계를 구축하며 고객 경험을 혁신하는 ‘e식품관’을 지난해 새롭게 열었다. 소비자들은 ‘e식품관’에서 주요 식품사의 간편식·김치·정육·펫푸드 등을 간편하게 구매 할 수 있으며, 특히 가전, TV, 모바일 등 삼성 제품 구매 고객들은 ‘삼성전자 멤버십 플랜(이하 멤버십 플랜)’가입을 통해 최대 72만 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 삼성전자 멤버십 플랜 : 삼성닷컴 e식품관에서 가입할 수 있으며, 매달 일정 금액 이상의 식품을 제휴사 카드로 구입하면 3년간 최대 72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

※ 제휴 카드사: 삼성카드, NH농협카드, 롯데카드, 우리카드 (2023.01.16. 기준)

※ 할인 혜택은 제휴 카드사의 청구 할인이나 캐시백 등으로 제공되며, 삼성전자 멤버십 플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닷컴 e식품관(www.samsung.com/sec/bespokeshop)에서 확인할 수 있음

※ 플랜 가입시 6개월 이내 구매한 삼성전자 제품에 한해 등록 가능하며, 소모품, 액세서리 구매고객은 제외(SSD, MD소형가전, LED조명, 프린터, 카메라, 렌즈, 토너, 잉크 등) 최대 72만원 상당 혜택은65플랜(월 2만원x36개월) 가입자 기준

‘e식품관’은 계묘년 새해를 맞아 ▲희망찬 새해를 기원하는 대규모 할인행사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이하 삼세페)’와 연계해 단독 패키지를 선보이는 「삼세페 X e식품관」 콜라보 기획전부터 ▲’멤버십 플랜’ 약정 금액에 맞춘 식품 구성과 추가 할인 혜택으로 보다 똑똑한 소비를 돕는 「삼멤플 굿딜 패키지」 ▲설 명절을 맞아 마음을 담은 선물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준비할 수 있는 「설 선물 기획전」까지 다채로운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삼성전자 최대 규모의 할인행사로 압도적인 혜택을 선보이는 ‘삼세페’와 콜라보한 「삼세페 X e식품관」에서는 오직 ‘e식품관’에서만 적용되는 높은 할인율의 단독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다. 2월 12일까지 진행되는 기획전을 활용하면 소비자들은 ‘삼세페’로 삼성 가전, 모바일 등을 구입하고 ‘멤버십 플랜’까지 가입해 더욱 합리적인 비용으로 자사 제품부터 식품까지 스마트하게 구매할 수 있다.

‘멤버십 플랜’ 가입 고객을 위해 높은 가성비의 상품을 엄선하여 구성한 「삼멤플 굿딜 패키지」도 주목할 만하다. 멤버십 플랜의 구매 약정 금액에 맞춰 식품을 구성한 패키지로, 삼성닷컴 기준가 대비 최대 51% 상당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매번 약정 금액을 채우기 위해 소비자들이 고민하는 수고를 덜어줄 뿐만 아니라, 겨울방학 인기간식 패키지 42% 할인 등처럼 매달 새로운 기획전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다채로운 미식 경험을 제안한다.

한편, 온 가족이 함께하는 설 명절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정육/과일/견과 등 신선 식품들로 구성된 선물 세트, 명절 먹거리를 위한 간편식과 밀키트 등 총 50여 개의 할인 상품들로 채워진 「설 선물 기획전」부터 ‘멤버십 플랜’ 가입 시에 추가 적용되는 할인 혜택까지, 선물 비용 부담은 덜면서 따뜻한 마음만은 확실하게 전할 기회를 제공한다.

[테크수다 기자 도안구 eyeball@techsuda.com]

About 도안구 기자

도안구 기자
긴 여정을 떠나며. 동료들은 다 어디 있는 거야.

추천 기사

역대급 혜택의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 개최

[테크수다 기자 도안구 eyeball@techsuda.com] 삼성전자가 2023년 1월 1일부터 2월 12일까지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를 연다.  황태환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