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7, 금요일

애플, 2023년도 신학기 교육 할인 프로모션 공개

[테크수다 기자 도안구 eyeball@techsuda.com] 애플이 2023년도 신학기 교육 할인 프로모션을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했다. 교직원, 학생 및 학부모 고객은 프로모션이 적용된 맥(Mac)과 아이패드(iPad) 제품군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프로모션 적용 제품을 구매하면 에어팟(AirPods) 2세대를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추가 비용을 지불하면 에어팟(AirPods) 3세대 또는 에어팟(AirPods) Pro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기간은 2023년 3월 13일까지다. 

또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면 애플케어 플러스(AppleCare+)를 20% 할인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에어팟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애플음악(Apple Music)과 애플티브플러스(Apple TV+) 6개월 무료 체험, 전국 애플 스토어(Apple Store)에서 지원하는 보상 판매 서비스 애플 트레이드 인(Apple Trade In)까지, 애플  제품을 구매하는 학생 고객은 애플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누릴 수 있다. 

애플은 2022년에 이어 세계 최대의 학생 네트워크 플랫폼인 UNiDAYS와 협력해 쉽고 빠른 네트워크 인증 방식을 통해 교육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구매를 고려하는 교직원, 학생, 학부모 고객은 교육 할인 프로모션 페이지 내 ‘UNiDAYS로 자격 확인하기’ 탭을 클릭한 뒤 소속된 교육 기관의 이메일 주소 등을 기입해 쉽고 빠르게 인증을 받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인증 절차에 문제가 생기면 인증 페이지 내 ‘지원’ 탭을 눌러 UNiDAYS 담당자의 지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애플은 올해부터 학생 고객이 애플 기기로 슬기로운 캠퍼스 생활을 영위하고 생산성과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오프라인 및 온라인 ‘투데이 앳 애플(Today at Apple)’ 세션을 진행한다. ‘애플과 함께 더 스마트하게 공부하기’ 세션은 아이패드로 강의 내용을 효과적으로 필기하거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스케치하고, 맥에 설치된 키노트(Keynote)로 멋진 프레젠테이션을 만들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애플은 또한 이연, 프렐류드 스튜디오, 슬 등 국내 콘텐츠 크리에이터와 협업하여 학생들이 캠퍼스를 비롯한 다양한 상황에서 생산적이고 실용적인 방식으로 제품을 활용할 수 있도록 크리에이터가 노하우를 공유하는 Today at Apple 세션도 준비했습니다. 

최근 애플은 M2가 탑재된 새로운 디자인의 MacBook Air, M2 Pro 및 M2 Max가 탑재된 신형 MacBook Pro 14 및 16, M2를 탑재해 뛰어난 성능을 제공하는 차세대 iPad Pro 등의 제품을 선보였다. 교직원, 학생 및 학부모 고객은 이러한 신제품은 물론, iMac 27, M1 탑재 iPad Air 등 다양한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테크수다 기자 도안구 eyeball@techsuda.com]

About 도안구 기자

도안구 기자
긴 여정을 떠나며. 동료들은 다 어디 있는 거야.

추천 기사

애플, 앱스토어 부정 거래 중단···2021년 약 15억 달러 규모

[테크수다 기자 도안구 eyeball@techsuda.com] 애플은 앱스토어 내 부정 거래 중단에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