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TECH / Social / 네이버, 메일-캘린더 등 전면 새단장

네이버, 메일-캘린더 등 전면 새단장

개인웹_캘린더(할일)

네이버㈜(대표이사 사장 김상헌)는 메일, 쪽지, 캘린더, 메모, 주소록, N 드라이브, 오피스 등의 웹 서비스에 위젯, 할 일 보기 등을 추가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이는 개편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메일 서비스와 캘린터 서비스 우측에 화면 이동 없이 일정, 할일, 메모, 연락처, N 드라이브 등 다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위젯 기능을 추가했다. 이를 통해 메일 혹은 캘린더 화면에서 일정/할일/메모 등록은 물론 N드라이브 파일 저장도 가능해 사용자들의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게 됐다.  

캘린더 서비스에는 ‘할 일 보기’가 추가되어 개인 할 일에 대한 꼼꼼한 확인과 관리가 가능해졌다. 할 일에 대해서는 완료일을 설정할 수 있고, 시작 전/진행 중/완료 등 할 일의 진행 상태에 따라 별도의 개인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서비스 화면 구성도 깔끔하고, 다양해졌다. 기본 스킨5종 외에 디자인된 스킨10종을 추가 제공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공간에서 나만의 디자인을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게 됐다. 

경성민 네이버 기능형서비스 실장은 “메일, 캘린더, N 드라이브 등 네이버의 다양한 서비스를 업무용으로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다”며 “실생활 속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이번 개선 작업이 이루어졌다”고 밝혔다. (끝) 

※ 위젯 환경설정 참고 사항: 1280 이상 해상도, Internet Explorer 9버전, chrome 6버전, Safari 6 버전, FF 4 버전 이상에서 사용 가능 

추천 기사

판도라TV, 라이브에 올인…”라이브도 개방 시대”

[도안구 테크수다 기자 eyeball@techsuda.com] 지난 2016년 12월 1일 테크수다 TechSuda 도라이브는 판도라TV (PandoraTV) 를 방문했다. …

avatar
wpDiscu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