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9, 금요일

잡코리아, 광고 대전 ‘웰던투 애드워’ 어워드 개최…대상엔 1천만원

WelldonetoadWAR2013

프로, 아마추어, 매체 등 특정한 제약 없이 오직 크리에이티브 하나로 승부하는 광고 대전이 열린다.

취업포털 잡코리아(www.jobkorea.co.kr)는 ‘웰던투 애드워(Welldone.to adWAR)’ 어워드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어워드는 재미있는 요소를 지닌 광고 포트폴리오를 통해 웰던투를 쉽게 이해하고, 포트폴리오의 활용도를 대중에게 알리고자 마련됐다.

어워드는 현재 광고 분야에 종사하고 있는 직장인과 예비 광고인을 희망하는 대학생은 물론 평소 광고에 관심 있는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오는 12월 23일(월)까지 ‘웰던투 애드워’ 홈페이지(http://www.welldone.to/event/adwar)를 통해 개인 또는 팀 단위로 접수하면 된다.

참가부문은 일반부문과 대학생 부문으로 나뉘며, 일반 부문은 TV/영상, 인쇄, 온라인 등의 광고나 아이디어, 한줄 카피 등 창의력으로 평가 받을 수 있는 작품이면 된다. 대학생 부문은 대학생 광고, 아이디어 등 대학생의 톡톡튀는 창의력이 돋보이는 작품을 출품하면 된다.

참가주제는 자유주제로 타 시상식 수상작이나 기존에 제작한 작품으로 참가 가능하며, ‘웰던투 애드워’ 공모전에 등록하기 위해 새로 만든 작품도 출품할 수 있다. 출품 횟수의 제한은 없으며, 팀으로 지원할 경우 포트폴리오 등록 시 반드시 함께 작업한 동료를 입력해야 한다.

어워드 지원방법은 포트폴리오 SNS 서비스 ‘웰던투(Welldone.to)’ 회원가입을 한 다음 출품할 작품을 자신의 포트폴리오에 등록하고 ‘adWAR 출품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수상작은 전문 심사위원과 웰던투 마케팅팀의 종합 평가를 통해 최종 선정된다. 대상(1편)에는 상금 1,000만원이 지급되며, 특히 대상작을 출품한 팀 혹은 개인에게는 2억원 상당의 ‘2014년 상반기 웰던투 붐업 광고 대행 계약을 체결하게 된다. 심사위원상(3편)과 웰던상(1편), 대학생 부분 대상작(1편)에는 각각 상금 100만원을 수여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웰던투 애드워 공모전 상세 페이지(http://www.welldone.to/event/adwar/detail)에서 확인 가능 하다.

<공모전 개요>

■공모전 명: 웰던투 애드워(Welldone.to adWAR)

■접수 기간: 2013년 11월 22일(금) ~ 12월 23일(월)

■수상작 발표: 2013년 12월 31일

■대상: 광고에 관심 있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내용: 프로, 아마추어, 매체 등 특정한 제약 없이 오직 창의력으로 승부하는 광고 대전.

■상세 페이지: 웰던투 애드워 홈페이지(http://www.welldone.to/event/adwar/detail)

About 도안구 기자

도안구 기자
긴 여정을 떠나며. 동료들은 다 어디 있는 거야.

추천 기사

알바생 71%, 힘들어도 생계 위해 한다!

알바생 10명 중 5명, 아르바이트 근무강도 ‘높다’ 근무강도가 높다고 생각하는 이유 1위, ‘업무를 하며 스트레스를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