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9, 금요일

한컴, 맥용 한글 출시

한컴오피스 한글2014forMac

 

한글과컴퓨터(www.hancom.com/ 대표 이홍구/이하 한컴)가 Mac 사용자의 한글문서작성에 최적화 된 ‘한컴오피스 한글 2014 for Mac’을 19일 출시한다.

한글과컴퓨터 이홍구 대표는 “기존 Mac 사용자들뿐만 아니라 신규 Mac 구매 고객들에게도 한컴 오피스를 공급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추진할 계획이다“라고 전하고,”한컴은 국내 대표 소프트웨어 기업으로서 외산 소프트웨어와의 보다 적극적인 경쟁을 통해 글로벌 소프트웨어 벤더로 성장할 수 있는 기업 역량을 다져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컴은 지난 10월 ‘한컴오피스 2014’를 출시한 데 이어 이번에 Mac용 한글까지 연이어 출시함으로써, 어떠한 운영체제(OS)나 디바이스에서도 한컴오피스 제품을 자유롭게 쓸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메타OS’ 전략을 강화함과 동시에 고객의 가치를 제고시킨다는 방침이다.

Windows, Android, iOS에 이어 Mac 운영체제인 ‘Mac OS X’ 에서도 한컴오피스 활용이 가능해짐에 따라, 한컴은 오피스 플랫폼의 영역을 다시 한 번 확장하였고, 외산 오피스들뿐인 Mac 소프트웨어 시장에서 한글 문서 편집에 불편을 겪었던 사용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킴으로써 고객 가치를 높였다.

이번에 출시한 Mac용 한글은 한글문서 작업에 최적화된 편집 환경을 제공하며, 제품 버전간 호환 및 Mac – Windows – iOS를 아우르는 운영체제간 호환 등 더욱 강력해진 호환성을 기반으로 MS Word를 불러오거나 저장하기가 가능하다.

‘한컴오피스 한글 2014 for Mac’의 가정용 제품은 59,900원(부가세포함)에 한컴샵(http://shop.hancom.com)에서 구매 가능하고 추후 앱스토어, 애플 온라인 스토어까지 판로를 확대할 예정이며, 기업 과 기관 등의 라이선스 제품도 함께 판매된다.

한컴은 출시를 기념하여 한컴서포터즈들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 및 경품 이벤트도 시행한다. 기존 한컴서포터즈를 비롯한 신규 서포터즈 가입자들에게는 ‘한컴오피스 한글 2014 for Mac Home Edition (ESD)’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Mac용 한글을 사용한 후 후기를 남긴 서포터즈에 대해서는 선착순 100명까지 기프티콘을 제공하고, 우수 후기 20명에 대해서는 선정을 통해 소정의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www.hancom.com/mac 에서 확인할 수 있다.

About 도안구 기자

도안구 기자
긴 여정을 떠나며. 동료들은 다 어디 있는 거야.

추천 기사

오순영CTO

한글과컴퓨터 오순영 CTO, ‘2020 세계인공지능회의’ 연사 참여

한컴의 인공지능 콜센터 기술 활용한 국내 지자체들의 코로나19 극복 사례 발표한컴과 中 ‘아이플라이텍‘의 기술 협력 소개 [테크수다 이창길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