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9, 일요일
Home / CULTURE / People / 시만텍코리아, 조원영 신임 대표이사 선임
Techsuda Webinar

시만텍코리아, 조원영 신임 대표이사 선임

시만텍코리아 조원영 대표이사
시만텍 (www.symantec.co.kr)은 조원영(趙元英 , 51) 前 펜타시큐리티 전무를 시만텍코리아의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한다고 발표했다. 신임조원영 대표이사는 시만텍코리아의 엔터프라이즈와 컨수머사업 전략 수립 및 실행 전반을 총괄하게 된다.

조원영 신임 대표이사는 “인터넷을 통해 모든 것이 서로 긴밀하게 연결된 오늘날 환경에서 개인, 기업 및 사회 전반에 걸쳐 정보보호 및 관리의 중요성이 더욱 증대되고 있다”고 말하며, “시만텍이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인사이트와 혁신적인 기술 리더십을 기반으로 시만텍코리아의 비즈니스 성장은 물론, 국내 정보보호 시장의 발전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시만텍은 IT 및 보안 업계에서 20년 이상의 경험을 쌓으며 영업 및 마케팅, IT 컨설팅, 시스템 엔지니어링과 어카운트 관리 등을 성공적으로 이끌어온 업계 베테랑인 조원영 대표이사의 선임을 통해 한국시장에서 정보보호 및 데이터센터 분야 선도기업으로서의 시만텍의 위상을 강화하고, 비즈니스 성장을 가속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시만텍 아세안 및 한국지역 총괄 에릭 호(Eric Hoh) 부사장은 “조원영 대표를 시만텍코리아의 새로운 수장으로 맞이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시만텍에 있어 전략적으로 매우 중요한 시장인 한국에서 조원영 대표의 풍부한 경험 및 업계 전문성을 바탕으로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 발맞추어 고객과 파트너사의 다양한 요구에 더욱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게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밝혔다.

신임 조원영 대표이사는 시만텍에 합류하기 전 펜타시큐리티 한국사업 부문장직을 수행했고, 시만텍코리아 기술사업 본부장 겸 CTO로 재직할 당시 고객 및 파트너사와의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구축하는데 핵심적인 역할을 담당했다. 또한, IBM, 마이크로소프트를 비롯한 선도적인 IT 기업에서 시스템 엔지니어, 파트너 세일즈 본부 대표, 마케팅 본부 부사장, OEM/공공 분야 상무 등 다양한 직책을 수행해 왔다.

추천 기사

블랙펄 시큐리티 연구원 김주영씨와의 만남

블랙펄 시큐리티 연구원으로 재직중인 김주영 연구원과의 인터뷰입니다. 블랙펄 시큐리티는 현재 국내 보안 컨설팅 업체이며 회사는 …

avatar
wpDiscu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