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보컴퓨터, 초소형 미니 PC ‘DM 122’ 출시

| 2014년 1월 9일 | 1 Comment

TG삼보_보도자료_DM122_20140109
삼보컴퓨터(대표 이홍선)는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한 초소형 미니 PC인 ‘DM 122’을 출시한다.

삼보컴퓨터의 ‘DM 122’는 지금까지 출시한 자사 데스크톱 PC중 가장 작은 제품으로, 가로 116.6mm, 세로 112.0mm, 높이 39mm의 한 손 위에 올라갈 정도의 사이즈로 무게도 510그램(g)에 불과하다.

이 제품은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7(Window7) 운영체계(OS), 3세대 인텔® 코어TM i3-3217U 프로세서와 60GB SSD, 4GB DDR3 램을 탑재하여 크기는 작지만 기존의 데스크톱 PC에 견주어도 손색 없는 편리한 사용환경을 제공한다.

‘DM 122’는 또한 간편하고 유용한 HDMI 및 썬더볼트 포트, 3개의 USB 포트를 제공함으로써 다른 주변기기와도 쉽게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는 편의성을 제공한다. 특히 삼보컴퓨터가 최근 출시한 빅 디스플레이 제품인 ‘TG BIG Display 70’과 함께 활용하면 177cm(화면대각선길이) 화면에서 즐길 수 있는 컴퓨팅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영화나 드라마, 전자책 등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서비스하는 TG튠즈(www.tgtunes.co.kr)가 기본으로 설치되어 있어 거실에서 즐기는 홈시어터 PC로도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데이터 복원을 위한 TG복원 솔루션과 TG 파티션 매니져와 같은 유용한 유틸리티들이 기본으로 제공되어 고객 사용성을 고려한 편의 기능도 적용했다.

삼보컴퓨터 관계자는 “기존의 데스크톱 성능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공간의 제약 없이 설치하기 편한 미니 PC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가 점점 증가할 것을 대비해 초소형 PC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크기가 작고 설치에 부담이 없어 활용성이 뛰어난 PC 구매를 고려하는 소비자들에게 TG삼보의 DM 122는 매력적인 제품으로 크게 각광받을 것”이라고 밝혔다.

Tags: , , ,

Category: Spot News

도안구 기자

About the Author ()

자전거를 배우기 위해서는 넘어지는 걸 두려워해서는 안된다. 이런 간단한 사실을 모처럼 몸으로 체험했다. 다시 안장에 앉아 페달을 밟고 여행을 다시 한번 떠난다. 해적왕을 찾아서. TechSuda. 유쾌한 테크수다를 위하여
  • YoonSeok Choi

    에잇! 이거 1년전에 출시된 Intel NUC잖아요. http://goo.gl/3gU1Un 보시는 것처럼 이제는 출시한지도 꽤 지나서 반값 할인 하는건데… 삼보는 자기 브랜드명 붙여서 이걸 얼마에 팔으려고 하는 건지? 아마존 할인가에 팔려는 것이라면 모르지만, 지각 출시에 List price 다 받으려고 하는 거면 좀 너무하는 듯 싶네요.


Trackbacks/Ping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