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Spot News / 한국레노버, 모바일 워크스테이션 노트북 씽크패드 P50/P70 출시

한국레노버, 모바일 워크스테이션 노트북 씽크패드 P50/P70 출시

 

한국레노버(대표이사: 강용남, www.lenovo.com/kr)가 최고의 성능과 휴대성으로 무장한 모바일 워크스테이션 노트북인 씽크패드P50/P70(이하 P50/P7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강용남 한국레노버 대표이사는 “레노버 씽크패드 P 시리즈는 인텔 최신 제온 프로세서와 엔비디아(NVIDIA) 쿼드로 GPU로 그래픽 엔지니어와 디자이너를 비롯한 다양한 산업에 종사하는 전문가들의 요구를 처리할 수 있는 강력한 모바일 워크스테이션”이라며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는 특수한 목적에 맞는 고사양의 시스템이 필요하기 때문에 레노버는 전세계 1위 PC 기업으로서 이러한 요구 사항에 발빠르게 대응하는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P50/P70은 워크스테이션이 탑재할 수 있는 최고 사양으로만 구성되었다. 세계 최초로 6세대 모바일 인텔 제온 프로세서 E3-1500M시리즈를 탑재해 놀라운 처리 속도와 향상된 안정성을 제공한다. 그리고 최신 NVMe PCIe 기술을 이용해 SATA 기술보다 최대 5배 높은 속도를 자랑하며, 최대 64GB의 DDR4 ECC(오류교정코드, Error Correction Code) 메모리를 탑재할 수 있다. 또한 레노버의 새로운 플랙스 퍼포먼스(FLEX Performance) 듀얼 쿨링 시스템으로 쿨링 성능을 향상시키고 시스템 안정성을 더욱 높였다.

P50/P70은 각각 15.6형, 17형 노트북이지만 강력한 성능에 휴대성까지 강화했다. 특히 15.6형인 P50은 2.2kg의 무게로 현재 출시된 15.6형 모바일 워크스테이션 중 가장 가벼운 제품이다.

P50/P70은 사진작가, CAD/CAM 사용자, 디지털 콘텐츠 제작자를 위한 최고의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UHD 4K 디스플레이를 탑재했으며 터치 기능을 옵션으로 제공하며, NVIDIA 쿼드로 GPU로 뛰어난 그래픽 성능을 제공한다. 특히 X-Rite 내장형 컬러 캘리브레이터(Color Calibrator)를 탑재해, X-Rite PANTONE의 색상 보정 기술로 뛰어난 이미지 정확도, 보다 정확한 색상 매치, 일관된 고품질의 디스플레이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썬더볼트(Thunderbolt™) 포트를 탑재해USB3.0 속도의 2배인 최대 10Gbps의 속도로 동기화 및 백업을 실행하고, 압축되지 않은 여러 비디오 스트림을 실시간으로 캡처 및 편집할 수 있다. 또한 두 제품은 주요 전문 ISV(독립 소프트웨어 벤더) 애플리케이션의 실행 인증을 획득했다.

일반 구매자는 P50/P70을 12월 중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기업 구매자는 b2bkr@lenovo.com이나 080-835-0077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추천 기사

[Book&Talk]혁신을 찬양하는 시대, 인텔 창업자 고든 무어의 경고

‘끝나지 않은 도전과 혁신’이라는 부제가 붙은 책 ‘인텔’ 회사의 탄생부터 지금까지 40년 넘는 인텔 성장사를 …

avatar
wpDiscu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