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9, 금요일
혁신적인 모바일 제어와 강력한 관리 기능으로 새로워진 원격 제어 리모트뷰

알서포트, ‘리모트뷰’ 글로벌 출시…모바일 원격 제어

혁신적인 모바일 제어와 강력한 관리 기능으로 새로워진 원격 제어 리모트뷰
혁신적인 모바일 제어와 강력한 관리 기능으로 새로워진 원격 제어 리모트뷰

원격 지원∙제어 글로벌 클라우드 기업 알서포트㈜[131370] (www.rsupport.com/ko-kr, 대표 서형수)는 원격 제어 S/W의 글로벌 리더인 ‘리모트뷰(RemoteView)’ 신제품을 2일 전세계 동시 출시한다.

서형수 알서포트 대표는 “모바일 기기로 일상생활이 달라지면서, 한 공간에 머물던 원격 제어 또한 일상과 업무에 녹아들고 있다”라며 “리모트뷰는 강화된 기능과 차별화된 성능으로 개인의 모바일 생활, 기업의 업무 환경에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제품이 될 것”이라고 신제품 출시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알서포트는 새 리모트뷰의 핵심을 모바일 혁신으로 잡았다. PC를 원격 제어하는 보편적 기술을 넘어, 모바일 원격 제어를 구현해 모바일 원격 기술을 한 단계 진보시켰다. 이제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태블릿을 넘어 POS•ATM•복합기 등의 산업용 기기에도 안드로이드가 탑재되고 있다. 리모트뷰의 모바일 원격 제어를 통해 안드로이드 기반 산업기기들이 효과적으로 중앙 관리가 가능해진 것이다.

또한, 리모트뷰는 안드로이드 및 iOS 기반 모바일 기기에서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폰·태블릿 등을 원격으로 제어한다. 이를 통해 다수의 모바일 기기를 손쉽게 관리하고 활용할 수 있다. 지난 9월 SK텔레콤이 가족간 모바일 원격 제어 서비스로 출시한 ‘T효자손’ 역시 알서포트가 공급한 기술로 유효성이 이미 입증된 바 있다.

리모트뷰에 추가된 새 기능을 살펴보면 개인뿐 아니라 기업 고객을 적극 공략하겠다는 의지가 엿보인다. ▲손쉬운 그룹 관리와 실시간 라이브뷰를 통한 강력한 관리 기능 ▲구글 OTP 2단계 인증을 도입한 완벽한 보안 ▲스마트 UX로 편의성을 극대화한 원격 제어가 새 리모트뷰가 내세우는 주요 특징이다.

‘리모트뷰 엔터프라이즈(RemoteView Enterprise)’는 기업 PC와 모바일 기기, 원격지의 무인 단말기 등 기기 중앙 관리가 필요한 기업 관리자에게 유용한 기능을 제공한다.다수의 단말기를 3단계까지 그룹화하고 사용 권한을 차등 부여한다. 실시간 모니터링 기능인 라이브뷰를 통해 원격 접속을 하지 않아도 단말기의 현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AES 256bit, SSL 128bit 암호화에 구글 OTP 2단계 인증까지 도입해 완벽한 보안을 자랑한다.

편리한 원격 제어를 위해 ▲스마트 UX/UI 적용 ▲등록기기 일괄 제어 명령 ▲다양한 옵션 설정뿐만 아니라, 안전한 운영을 위한 ▲접속 가능 시간 설정 ▲원격지 제어 동의▲IP/MAC 접속 허용 등의 새로운 기능도 대폭 추가했다. 리모트뷰 담당 PM은 “제품 사용자가 현장에서 실제로 필요한 기능을 구현하고 사용자 요구에 맞게 디테일을 강화하고 기능을 고도화하는 데 초점을 뒀다”고 전했다.

최고의 기업용 원격 제어 S/W인 리모트뷰는 지난 2010년 5.0버전 이후 5년 만에 6.0 버전으로 메이저 업데이트 제품을 출시했다. 알서포트는 15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모든 역량을 쏟은 ‘리모트뷰’ 출시로 IoT(사물인터넷)시대에 글로벌 원격 제어 리더의 입지를 공고히 한다는 전략이다.

알서포트는 새로워진 ‘리모트뷰’ 출시와 더불어 연말을 기념해 개인 및 기업 고객을 위한 ‘당신만의 산타, 리모트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를 통해 구매 금액의 40%를 상품권으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www.rview.com) 또는 전화(070-7011-1378)로 확인할 수 있다.

About 도안구 기자

도안구 기자
긴 여정을 떠나며. 동료들은 다 어디 있는 거야.

추천 기사

“사이니지∙호텔TV 관리, 더 쉬워진다”···LG전자, B2B 통합 관리 솔루션 플랫폼 선보인다

[테크수다 기자 도안구 eyeball@techsuda.com] LG전자(대표이사 조주완)가 상업용 디스플레이를 비롯한 B2B 제품을 운용, 관리하는 솔루션을 모은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