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8, 월요일
Home / TECH / Computing / Cloud / [클라우드 2016] (2) AWS 클라우드 게이밍 발표 모음

[클라우드 2016] (2) AWS 클라우드 게이밍 발표 모음

<테크수다 도안구 기자 eyeball@techsuda.com> 아마존웹서비스(AWS : Amazon Web Services) 서울 리전이 공식 발표됐다. 이를 통해 아마존웹서비스코리아도 좀더 공격적으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1월 7일 발표된 섹션 중 게임 관련된 분야 발표 자료가 공개돼 이곳에 공유한다. 고객 사례로는 블루홀가 아파치 타조(Tajo)라는 오픈소스DW 엔진을 활용해 빅데이터를 분석한 사례도 선보였다.

AWS CLOUD Gaming 1.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AWS와 같이하기 – 김일호, AWS코리아

AWS CLOUD Gaming 2. CloudFront로 동적 콘텐츠를 전송하는 네가지 이유와 Aurora는 어떻게 다른가

AWS CLOUD Gaming 3. 메가존과 AWS가 공개하는 AWS 비용 최적화 전략

AWS CLOUD Gaming 4. 게임업계 IT 관리자를 위한 7가지 유용한 팁

AWS CLOUD Gaming 5. CloudWatch 성능 모니터링과 신속한 대응을 위한 노하우

AWS CLOUD Gaming 6. 게임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데이터 분석 활용하기

AWS CLOUD Gaming 7. 게임을 위한 DynamoDB 사례 및 팁

Techsuda Webinar

추천 기사

이노그리드, 국토부 스마트시티 국가프로젝트 참여…오픈스택잇 적용

이노그리드, 국토부 스마트시티 국가프로젝트 연구개발 참여! - 이노그리드, 국토부-과기부 ‘스마트시티 국가전략프로젝트 연구개발’에 KETI, LGU+와 참여! - 데이터기반 스마트시티 혁실모델을 구현하는 대규모 개발사업으로 5년간 1159억 투입 - 각종 도시문제, ICT 데이터허브기술을 통해 글로벌 도시관리 선도모델 구축 및 수출 기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