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9, 금요일

CA 테크놀로지스 ‘API 아카데미’ 개최

CA_mikeamundsen_201602

<도안구 테크수다 기자 eyeball@techsuda.com>

한국CA 테크놀로지스(대표 마이클 최, www.ca.com/kr)는 오는 24일(수) 오후 1시 30분부터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API)의 성공적인 활용 및 관리를 위한 ‘API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오늘날 데이터와 애플리케이션을 모바일 앱, 클라우드 서비스 등 다양한 채널로 공개하려는 기업이 늘고 있다. 이들 기업은 API를 통해 웹, 모바일, 클라우드 전반에 걸쳐 표준화된 방식으로 자산을 공개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수익을 창출한다. API 전략은 기업의 비즈니스 측면뿐 아니라 개발자 커뮤니티의 다양한 요구사항도 고려해야 한다.

이번 행사에는 세계적인 API 전문가 마이크 아문센(Mike Amundsen) CA 테크놀로지스 API 아키텍처 담당 이사가 강사로 나서 API 비즈니스와 관리 방안을 발표하고, 데브옵스(DevOpS)와 마이크로서비스(Microservice)를 활용한 유연하고 확장 가능한 개발 방식에 대해 설명한다. 정보를 공개하고 싶은데 보안이 염려되거나 솔루션 도입이 진정한 수익 창출로 이어질까 의문인 기업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문센 이사는 세계적인 API 전문가로 다수의 저서를 집필하고 전 세계를 무대로 네트워크 아키텍처, 웹 개발 관련 자문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컨슈머와 엔터프라이즈 부문 모두에서 수 많은 기업과 협업하며 API 비즈니스 기회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있다.

행사 참여는 무료며 자세한 내용 및 등록은 이메일(ca@purplepig.co.kr) 또는 전화(02-2051-5841)로 문의하면 된다. <테크수다 Techsuda>

About 도안구 기자

도안구 기자
긴 여정을 떠나며. 동료들은 다 어디 있는 거야.

추천 기사

MS, 연례 최대 개발자대회 ‘빌드 2022’ 25일 개최

[테크수다 기자 도안구 eyeball@techsuda.com] 마이크로소프트가 오는 25일(한국시간)부터 이틀간 연례 최대 개발자 컨퍼런스 ‘마이크로소프트 빌드(Microsoft Build 2022)’를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