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9, 금요일

LG전자•뱅앤올룹슨, 올레드 TV 손잡았다

LG전자(066570, www.lge.co.kr)가 세계적인 명품 오디오 기업 뱅앤올룹슨과 올레드 TV에서 손을 잡았다.

3월 18일 LG전자와 뱅앤올룹슨은 올레드 TV 공급 협약을 체결했다. LG전자는 뱅앤올룹슨과의 협력이 올레드 TV 시장을 키우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LG전자는 2016년부터 2021년까지 5년간 뱅앤올룹슨에 올레드 TV를 공급하게 된다.

뱅앤올룹슨은 LG전자로부터 공급받은 올레드 TV를 포함한 패키지 상품을 출시하며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OLED55E6K

뱅앤올룹슨 튜 맨토니(Tue Mantoni) CEO는 “LG전자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TV 분야에서도 혁신의 선두에 서게 되고, 장기적 관점에서 기술적인 역량을 강화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LG전자 HE사업본부장 권봉석 부사장은 “세계적인 명품 오디오 기업 뱅앤올룹슨과의 협약은 올레드 TV의 진정한 가치를 재확인한 것”이라고 강조했다.

LG_hifiplus_boplay

한편, LG전자는 최근 뱅앤올룹슨과 공동으로 개발한 하이파이 사운드 모듈을 선보였다. ‘LG G5’와 결합해 사용하는 이 모듈은 스마트폰이 구현할 수 있는 최상위 수준의 오디오 성능을 제공한다. <도안구 테크수다 기자 eyeball@techsuda.com>

 

About 도안구 기자

도안구 기자
긴 여정을 떠나며. 동료들은 다 어디 있는 거야.

추천 기사

[IFA 2023] 류재철 LG전자 H&A사업본부장, “글로벌 가전시장 판 ‘스마트 홈 솔루션’으로 바꾼다”

[테크수다 기자 도안구 eyeball@techsuda.com] 류재철 LG전자 H&A 사업본부장(사장)은 “빌트인을 포함한 혁신적인 생활가전 기술과 앞선 에너지 기술,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