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TECH / Mobile / SKT, 동영상 특화 「band 플레이 팩」 데이터 혜택 2배 확대
Band Play Pack5

SKT, 동영상 특화 「band 플레이 팩」 데이터 혜택 2배 확대

  • Band Play Pack1
  • 「band 플레이 팩」 일 제공 데이터 2GB로 확대…매일 프로야구 4시간 시청 가능
  •  옥수수’ 통해 프로야구 전 경기 실시간 중계 및 최신 영화 콘텐츠 무료 제공
  • 「band 플레이 팩」, 출시 50일 만에 가입고객 40만 명 돌파 인기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장동현, www.sktelecom.com)이 본격적인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15일부터 동영상 특화 요금제 「band 플레이 팩」의 일 제공 데이터량을 1GB에서 2GB로 두 배 확대한다고 밝혔다.

「band 플레이 팩」은 기본요금제에 따라 월 5천원~8천원에 ▲동영상 포털 ’옥수수’를 이용할 수 있는 전용 데이터 매일 2GB ▲안심옵션 ▲최신 영화 · 방송 ▲ 유료 콘텐츠 포인트 등을 제공하는 ‘동영상 콘텐츠 시대’에 최적화된 상품이다.

일 제공 데이터량 확대에 따라, 이용 고객들은 ‘옥수수’를 통해 매일 프로야구 실시간 중계 또는 최신 영화 · 실시간 방송 등을 2배 오래 시청할 수 있게 됐다. 또, 고객들은 심야 시간(01:00~07:00) 데이터 소진량 50% 할인 혜택까지 받아, 일 최대 4GB까지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다.

* 2GB = SD화질 기준 실시간 방송을 4시간 시청 가능

아울러 「band 플레이 팩」 가입 고객은 ‘옥수수’의 90여 개 실시간 TV채널과 최신 콘텐츠(영화 내부자들, 히말라야, 로봇소리 등), KBO 프로야구 전 경기 실시간 중계 및 하이라이트 영상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이번 「band 플레이 팩」 데이터 확대 혜택은 신규 · 기존 「band 플레이 팩」 가입 고객 모두에게 오는 10월 14일까지 제공된다.

한편 「band 플레이 팩」은 출시 약 50일 만인 14일, 가입고객 40만 명을 돌파하는 등 ‘데이터’와 ‘콘텐츠’ 두 가지를 한 번에 해결하려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SK텔레콤 임봉호 생활가치전략본부장은 “「band 플레이 팩」 출시 이후 중저가 요금제 가입 고객도 부담없이 동영상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트렌드가 형성됐다”며, “향후에도 고객 사용 패턴에 최적화된 다양한 요금 상품을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About 창길 이

창길 이
IT가 문화, 사회, 지역의 좋은 도구가 되기를 꿈꿉니다.

Check Also

[도라이브 핫피플] 조철현 IT 매니저가 말레이시아로 간 까닭은

조철현 전 11번가 글로벌PMO는 지금 말레이시아에서 가서 일하고 있습니다. 지난 1월 약 19년의 한국 기업 …

Leave a Reply

Be the first to comment ^^

avatar
wpDiscu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