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9, 화요일

한국어도비, 어도비 애크로뱃 XI, 15% 할인 온라인 프로모션 실시

adobeacrobat20130724

한국어도비시스템즈(대표이사 지준영, http://www.adobe.com/kr)는 8월 31일1까지 어도비 온라인 스토어(http://shop.adobe.com/kr)에서 ‘어도비 애크로뱃 XI 스탠다드 및 프로 (Adobe Acrobat XI Standard and Professional)’ 제품을 구매할 경우 15%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 지준영 대표는 “다양한 모바일 기기의 등장 및 클라우드 업무 환경으로의 전환에 따라, 높은 보안성 및 사용자 편의성을 제공하는 전자문서 표준에 대한 니즈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며 “특히, 이번 온라인 구매 할인행사는 제품 구매 및 설치단계에서의 번거로움을 덜어주는 전자다운로드 방식에 대한 요구가 증가함에 따라 신규 고객은 물론 업그레이드를 원하는 기존 사용자들이 보다 편리하고, 부담 없는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어도비 애크로뱃 XI 은 PDF 파일 내에서 완벽한 편집이 가능할 뿐 아니라, 편집한 PDF 파일을 글꼴, 서식 및 레이아웃을 유지하면서 마이크로소프트 파워포인트, 워드 및 엑셀 문서로 변환할 수 있어 몇 번의 클릭만으로 중요 정보를 재활용할 수 있다. 또한 문서 보호를 위해 공유 검토와 PDF 편집을 제한할 수 있어 문서작업과 안정적인 프로젝트 수행이 더욱 편리하다.

어도비 애크로뱃 XI 은 여러 파일을 하나의 PDF 포트폴리오로 결합할 수 있어 사용자 문서 관리의 편의성이 매우 높다.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기기에서도 전자서명인 ‘에코사인(EchoSign)’ 기능을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계약 체결 시에 종이 문서 없이, 태블릿이나 스마트폰으로 상호 서명 교환이 가능하다.

할인 구매 방법은 어도비 온라인 스토어(http://shop.adobe.com/kr)에 접속 후, 프로모션 코드(15OFFACRO)를 입력하여 할인가격 적용 후 결제하면 된다. 어도비 온라인 스토어 구매 문의는 전화 080-950-0880 로 문의하면 된다. 애크로뱃 XI의 한달 간의 무료체험을 위한 시험버전 다운로드도 가능하다. 본 특별행사는 다른 혜택과 함께 사용할 수 없으며, 볼륨 라이선스, 라이선스 컬렉션, OEM 번들, 교육용 제품이나 리셀러를 통한 구입 제품 등에는 해당되지 않는다.

###

1. 본 행사는 2013년 8월 31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진행.
2. 15% 할인 금액은 세금 및 배송비 계산 전 총계에서 할인됨

About 도안구 기자

도안구 기자
긴 여정을 떠나며. 동료들은 다 어디 있는 거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