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9, 금요일

인스타그램, 슬라이드형 광고에 동영상 추가

최대 다섯 개의 동영상 및 이미지, 슬라이드 형식으로 노출… 더욱 길고 풍부한 소통 가능해져…

unnamed

사진 및 동영상 공유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인스타그램(Instagram)이 오늘부터 슬라이드형 비디오 광고(Video Carousel Ads) 서비스를 시작한다. 슬라이드형 비디오 광고는 최대 다섯 개의 동영상과 이미지를 사용자가 좌우로 넘기며 살펴볼 수 있는 광고 방식이다. 기존에 비해 다양한 시각 콘텐츠를 보다 길고 풍부하게 전달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인스타그램은 이미 지난 해 슬라이드형 이미지 광고를 소개한 바 있다. 출시한 지 1년도 되지 않았지만 차별화된 광고를 추구하는 마케팅 분야에서는 소비자의 이목을 끄는데 매우 효과적인 광고 방식 중 하나로 자리잡고 있다. 프랑스 화장품 브랜드인 록시땅(L’Occitane)의 경우 슬라이드형 광고 도입 후 단순 이미지 광고에 대비해 58%나 높은 구매율을 기록하기도 했다.

새로운 동영상 슬라이드 광고의 도입은 갈수록 커지는 동영상 콘텐츠의 인기와 영향력을 고려한 것이다. 지난 6개월 동안 인스타그램 사용자의 동영상 시청 시간은 40% 이상 증가했다. 페이스북이 지난 해 9월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이미지만을 사용하는 캠페인에 동영상을 추가한 것 만으로 사용자의 호응도가 높아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인스타그램은 지난 3월, 포스팅 가능한 동영상 길이를 15초에서 60초로 늘려 이용자들의 자신의 이야기를 더 긴 호흡으로 담아낼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강화했다. 또한, 올해 초부터 동영상에 대한 조회수 공개를 시작하는 등 동영상 콘텐츠에 대한 지원도 꾸준히 늘려나가고 있다.

인스타그램의 슬라이드형 비디오 광고는 멕시칸 음식 브랜드 타코벨(Taco Bell), 미국의 대형 백화점 메이시스(Macy’s), 글로벌 숙박 공유기업 에어비앤비(Airbnb) 등을 시작으로 점차 확대될 예정이다.

슬라이드형 비디오 광고 링크: https://www.webcargo.net/d/9752615/sy1ti6IazJ/

[quote][인스타그램 사진 올바르게 퍼가는 방법]

Instagram 사진이나 동영상의 Embed 태그를 얻으려면, 다음과 같이 웹에서 해당 게시물을 방문하면 된다.

  1. http://instagram.com/[사용자 이름]으로 이동 후, 해당 게시물을 클릭해 확장 하거나 해당 게시물 URL을 통해 게시물로 바로 이동한다.
  2. 오른쪽 하단의  아이콘을 클릭하고 퍼가기(Embed) 선택한다.
  3. 표시되는 퍼가기(Embed) 태그를 복사해 원하는 웹페이지 HTML에 붙여넣기 한다.
[/quote]

<테크수다 TechSuda>

About 창길 이

Avatar
IT가 문화, 사회, 지역의 좋은 도구가 되기를 꿈꿉니다.

추천 기사

인스타그램 “세계 이모지의 날”을 맞아 이모지 순위 발표

7월 17일 ‘세계 이모지의 날’을 맞아 인스타그램이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이모지 순위를 공개했습니다. 특히,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