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9, 금요일

넥슨, ‘영웅의 군단’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4일 사전 예약 실시

넥슨(대표 박지원)이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영웅의 군단’이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빅매치’를 앞두고 오는 4일부터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7월 중 실시하는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시나리오(5막 2장) 전개를 비롯해 신규 유저를 위한 ‘레벨 점핑’, ‘초보자 길드’ 시스템과 기존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한 ‘아레나’ PVP(Player vs. Player) 등 풍성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넥슨은 이번 사전 예약 이벤트(https://i.nx.com/0dx)에 참여하는 유저 전원에게 ‘신화 영웅의 군단 티켓(1장)’, ‘2시즌 1성 장비상자(5개)’를 지급한다.

‘영웅의 군단’은 탄탄한 스토리 라인과 턴제 방식 전투의 전략요소를 모바일에 최적화한 게임으로, 2014년 출시 이후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와 인기 걸그룹을 기용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4월 실시한 ‘데스티니’ 업데이트에서는 인기 걸그룹 ‘트와이스’를 발탁하고, ‘나연’, ‘사나’, ‘미나’ 등 각 멤버들을 게임 내 캐릭터로 등장시켜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영웅의 군단’ ‘빅매치’ 업데이트와 사전 예약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영웅의 군단’ 공식 홈페이지(http://yg.nexon.com)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legionofheroe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bout 서준석 PD

Avatar
기자 아니고 PD니까 맞춤법 틀린다고 뭐라 하지 마세요. 댓글 달면 수정은 해 드릴게. (전 마이크로소프트웨어 기자, 전 메이크어스 PD)

추천 기사

뉴스테이트 모바일, 11월 업데이트 공개

[테크수다 기자 도안구 eyeball@techsuda.com] 크래프톤(대표이사 김창한)의 모바일 배틀로얄 ‘뉴스테이트 모바일’이 11월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의 주요 내용은 ▲일반 배틀로얄 모드에 자가 재투입 기능 도입 ▲슈팅 갤러리 모드 추가 ▲신규 총기 ‘SL8’ 추가 ▲드레스룸 공개 ▲크리스마스 기념 인게임 이벤트 진행 및 스킨 출시 ▲서바이버 패스 Vol.13 추가 등이다.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