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9, 화요일

컴투스, 미국 ‘애니메 엑스포 2016’ 참가

(서준석 테크수다 PD seopd@techsuda.com)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미국 ‘애니메 엑스포 2016(Anime Expo 2016)’에 참가했다.

미국 로스앤젤레스 컨벤션센터에서 지난 1일부터 4일까지(현지 기준) 진행된 ‘애니메 엑스포 2016’는 북미 지역에서 가장 큰 규모의 애니메이션 전시 행사다. 컴투스는 미국 현지 이용자뿐 아니라 글로벌 이용자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만들었다.

 

컴투스는 이번 행사를 통해 자사의 대표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인 ‘서머너즈 워’를 비롯,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 등의 주요 게임들을 선보였다. 특히 ‘서머너즈 워’의 신규 PVP 콘텐츠인 실시간 아레나를 소개하고 이용자들이 직접 플레이 할 수 있는 체험의 장을 마련해 좋은 호응을 얻었다고 업체 측은 강조했다.

 

이밖에도 실시간 아레나 콘텐츠를 체함한 글로벌 이용자들의 의견을 직접 수렴하기 위한 쇼케이스를 진행하고, ‘사커스피리츠’의 메인 캐릭터 아티스트의 현장 사인회를 진행하는 등의 즐길거리를 제공했다. 이와 함께 각 게임 별 캐릭터 상품을 현장에 방문한 이용자들에게 선물로 제공했다.

 

한편, 컴투스는 미국, 독일, 프랑스 등의 서구 시장을 포함해 글로벌 시장에서 성과를 이뤄내고 있으며, 글로벌 이용자들과의 소통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컴투스만의 독보적인 글로벌 서비스 역량을 더욱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About 서준석 PD

Avatar
기자 아니고 PD니까 맞춤법 틀린다고 뭐라 하지 마세요. 댓글 달면 수정은 해 드릴게. (전 마이크로소프트웨어 기자, 전 메이크어스 PD)

추천 기사

XPLA, 글로벌 최상위 보안 감사 기업 ‘서틱’의 블록체인 보안 인증 획득  

[테크수다 기자 도안구 eyeball@techsuda.com] 컴투스홀딩스 등 컴투스 그룹이 주도하는 글로벌 블록체인 메인넷 XPLA(엑스플라)가 글로벌 보안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