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TECH / Mobile /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7’ 체험 마케팅 확대
갤럭시 노트7의 S펜으로 그린 이모티콘 '노트콘'을 삼성전자 모델이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7’ 체험 마케팅 확대

[도안구 테크수다 기자 eyeball@techsuda.com] 삼성전자가 ‘갤럭시 노트7’만의 혁신 기능에 대한 소비자들의 공감을 얻기 위해 서울, 경기, 부산, 대구, 충청을 포함한 전국 곳곳으로 체험 마케팅을 강화한다.

삼성전자는 제품 출시 이후 소비자에게 본격적인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던 관례에서 벗어나, 언팩 직후인 4일부터 사전 체험마케팅을 전국 2,800여 매장과 주요 대형몰, 백화점 등에서 대대적으로 전개 하며,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있다.

  • 서울 영등포에 위치한 타임스퀘어 아트리움에서 진행 중인 '갤럭시 노트7' 체험존 전경

또한 ‘갤럭시 노트7’만의 혁신 기능을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고 공감대 있게 전하기 위한 카카오톡 전용 이모티콘인 ‘노트콘’을 공개했다.

‘노트콘’은 일상적 사물을 의인화해 메시지를 전달한 웹툰 ‘그것들의 생각’을 그린 CHO(이치성) 작가가 갤럭시 노트7의 S펜으로 그린 그림으로 구성됐다. 삼성전자는 지난 12일부터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운영 중인 ‘갤럭시 노트7’ 체험존에서 CHO(이치성 작가)와 함께하는 클래스를 열고 ‘노트콘’을 선보였다.

‘노트콘’은 ‘갤럭시 노트7’이 공식 출시되는 19일부터 ‘갤럭시 노트7’ 캠페인 사이트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는 9월 초부터 ‘갤럭시 노트7’ 구매자들이 ‘S펜’으로 그린 이모티콘을 공모하는 ‘모두의 노트콘’도 진행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노트7’만의 혁신성을 소비자들에게 공감대 있게 전하기 위해 체험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면서, 노트콘 제작과 배포도 혁신에 대한 소비자 공감과 참여 강화를 위한 활동의 하나”라고 전했다.

‘갤럭시 노트7’ 체험존과 노트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samsung.com/sec/galaxynote7/experienc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크수다 Techsuda>

About 도안구 기자

도안구 기자
긴 여정을 떠나며. 동료들은 다 어디 있는 거야.

Check Also

“옛 근현대 한국 문학, 클라우드를 만나다”…서강대 웨인 교수 ‘문’ 프로젝트

[도안구 테크수다 기자 eyeball@techsuda.com]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클라우드로 한국 문학의 숨겨진 뜻을 찾는다.” 클라우드와 한국 문학이 …

Leave a Reply

Be the first to comment ^^

avatar
wpDiscu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