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Spot News / 한국오라클, 빅데이터 분석을 위한 ‘오라클 엔데카 세미나’ 개최

한국오라클, 빅데이터 분석을 위한 ‘오라클 엔데카 세미나’ 개최

 

한국오라클(www.oracle.com/kr)은 빅데이터에 대한 고급 분석 기능을 제공하는 오라클 엔데카(Endeca)의 구현 전략 및 적용사례를 소개하는 ‘오라클 엔데카 세미나’를 오는 22일(목)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행사에서 한국오라클은 정형 및 비정형 데이터에 일관된 분석 기능과 뛰어난 검색역량을 제공하는 오라클 엔데카를 활용해 방대한 데이터 속에서 원하는 정보를 찾고, 비즈니스 통찰력을 보다 효율적으로 확보할 수 있는 전략을 소개한다. 이를 통해 비정형 데이터를 활용한 빅데이터 분석의 대안을 제시할 전망이다.

또한 세미나에서는 공공기관, 금융, 제조업 등 다양한 산업분야에 걸친 빅데이터 추진 방향에 대해 집중 논의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빅데이터 분석을 업무에 실제 적용한 사례를 공유하고, 빅데이터 기반의 의사 결정 지원 시스템 적용 방안과 비정형 데이터 분석을 통한 조기 경보 시스템 구축 방안에 대해 논의될 예정이다.

세미나 사전등록은 오는 20일까지 웹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 일시 – 2013년 8월 22일(목) 오후 1시 30분~7시 30분
  • 장소 – 서울 양재동 엘타워, 엘하우스(8층)
  • 문의 – 02-501-3614 / oracle@mktg.co.kr

 

추천 기사

태블로, 2017년 빅데이터 10대 트렌드 발표

[도안구 테크수다 기자 eyeball@techsuda.com] 태블로 소프트웨어(이하 태블로)는 빅데이터 업계 분석에 기반해 2017년 빅데이터 분야의 주요 …

avatar
wpDiscu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