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7, 일요일

[도라이브 현장] IC3 2017 by 이노그리드

이노그리드 클라우드 컨퍼런스 2017 현장에 도라이브가 출동했습니다.

 

‘국산클라우드기술의 진화와 혁명!’ 이라는 주제로 6월 12일 서울 강남 코엑스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산업별 도입 사례발표와 사업구현에 필요한 실질적 기술과 파트너사 협력모델도 소개되었고, 최신 클라우드잇5.0 공개, 클라우드기반 GPU에서 어플라이언스, G클라우드전략 등 그동안 이노그리드가 준비한 비장의 무기들을 공개했습니다.

조호견 이노그리드 대표이사는 “IC3 2017을 통해 사회적 파급력이 큰 선도사업 발굴 및 성공사례 확산을 위해 파트너사들과 함께 발전시켜 왔으며 클라우드 확산을 위해 이노그리드가 그 동안 정성껏 준비한 다양한 서비스들과 사업모델을 직접 체험 할 수 있는 장을 만들었다”며 “행사에 참석한 모든 분들이 유익한 정보와 사업의 기회를 찾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2017년 6월 12일 월요일 오후 4시.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추천 기사

시스코코리아·이노그리드, “서비스형 플랫폼과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모델 개발”

[테크수다 기자 도안구 eyeball@techsuda.com] “국내 프라이빗 클라우드 구축 경험이 풍부한 이노그리드와의 협업으로 국내 기업의 멀티 클라우드도입과 운영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기를  기대합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국내 시장에 대응하고 시장 활성화를 도모하기위해 PaaS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사업 모델을 확대시켜 나가겠습니다.” 조범구 시스코시스템즈코리아 사장은 22일 서울 삼성동 시스코코리아 본사에서 클라우드컴퓨팅전문기업 이노그리드(대표 김명진, http://www.innogrid.com/)와 클라우드 분야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하면서 이렇게 포부를 밝혔다. 시스코와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