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8, 목요일

Monthly Archives: 4월 2022

빅쿼리 이어 빅레이크도 AWS·MS Azure에 올리는 구글···데이터 플랫폼 멀티 클라우드 전략

[테크수다 기자 도안구 eyeball@techsuda.com] 구글 클라우드가 데이터 클라우드 시장을 주도하기 위한 유연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구글은 빅쿼리를 AWS와 마이크로소프트 애저(Auzre)에서도 가능하도록 빅쿼리 옴니를 선보인 데 …

»

비즈니스 리더 88%, “지속가능 사업위해 기술 사용하는 조직이 성공”···오라클,  ‘제2의 지구는 없다’ 보고서 발표

[테크수다 기자 도안구 eyeball@techsuda.com] “비즈니스 리더의 88 %가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관행을 추진하기 위해 기술을 사용하는 조직이 장기적으로 성공한다고 믿습니다.” 오라클과 CIO 고문 겸 하버드 …

»

‘데이터레이크’ 대명사 데이터브릭스 한국 시장 진출···’멀티클라우드·개방성·간결성’ 강조

[테크수다 기자 도안구 eyeball@techsuda.com] “정형 데이터와 비정형 데이터를 위한 별도의 데이터 플랫폼을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데이터블릭스의 레이크하우스(Lakehouse)는 단일한 통합 플랫폼에서 데이터웨어하우징과 비즈니스 인텔리전스(BI), 데이터 엔지니어링, …

»

전인호 지사장, “클라우드 이코노미 최적의 파트너는 VM웨어”···”앱 현대화·멀티클라우드·보안·통합·유연성 1위”

[테크수다 기자 도안구 eyeball@techsuda.com] “고객들은 가장 비용효율적이면서도 보안과 유연성, 손쉬운 통합 관리의 이점을 제공하는 클라우드 이코노미 최적의 파트너로 저희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VM웨어는 크게 애플리케이션 …

»

중앙대광명병원·딥노이드, AI디지털병원 위해 ‘맞손’ 

[테크수다 기자 도안구 eyeball@techsuda.com]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병원도 변화중입니다. 메타버스, AI, 빅데이터 등을 활용한 디지털전환을 통해 병원중심이 아닌 환자중심의 스마트병원을 구축하고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겠습니다.” …

»

​[SaaS] 바디프랜드, 네이버웍스로 조직건강·협업문화 증진

[테크수다 기자 도안구 eyeball@techsuda.com] 헬스케어 전문기업 바디프랜드(총괄부회장 지성규)가 업무용 협업툴 ‘네이버웍스’를 전사에 도입해 사내 소통 채널을 통합하고 업무 효율성을 향상했다. 박병훈 바디프랜드  HR팀장은 “전사 직원을 …

»

항공 화물 영상자동판독에도 ‘AI’ 활약···딥노이드·한국공항공사 공동 개발

[테크수다 기자 도안구 eyeball@techsuda.com] 정부가 공항에서 노트북이나 액체류 등을 가방에서 꺼내지 않고도 검색할 수 있는 첨단 보안장비 도입을 위해 향후 5년간 1213억원을 투자한다. 또한 도심항공교통(UA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