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LPA 마이크로소프트 올해의 파트너상

LLPA, ‘2020 마이크로소프트 올해의 파트너상’ 수상

[테크수다 이창길] LLPA(Leading Learning Partners Association·선도학습파트너협회)가 ‘2020 마이크로소프트 올해의 파트너상(Microsoft Partner of the Year Award)’을 받았다고 발표했다.

가브리엘라 슈스터(Gavriella Schuster) 마이크로소프트 원 커머셜 파트너(One Commercial Partner) 그룹 부사장은 “2020 마이크로소프트 올해의 파트너상 최종 후보와 수상자를 선정하게 돼 영광”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들 파트너사는 커뮤니케이션부터 가상 협업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 기업들이 직면한 복잡한 문제를 해결하는 솔루션을 적기에 제공해 고객이 애저 클라우드 서비스의 잠재력을 십분 실현할 수 있도록 도우며 탁월한 성과를 달성했다”며 “최종 후보와 수상자에게 축하를 전한다”고 말했다.

LLPA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전 세계 주요 파트너 중 마이크로소프트 기술에 기반한 혁신과 고객 솔루션 구축에서 탁월한 영향력을 인정받았다.

파트릭 케르스(Patrick Kersten) LLPA 이사회 의장은 “LLPA는 사용자 10만여 명이 애저(Azure) 사용 능력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도록 도왔다”며 “우리는 32개 선도학습 회원사(leading learning members)와 함께 수많은 전문가가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를 활용할 수 있도록 돕고 이들이 디지털 혁신에 착수하거나 박차를 가하며 미래를 준비할 때 비즈니스를 밀착 지원했다”고 밝혔다. 그는 “이 상은 우리 협회가 마이크로소프트와 긴밀히 협력하며 우리 고객과 파트너가 성공적 사업 성과를 거두도록 돕기 위해 부단히 노력해온 결과”라고 강조했다.

‘마이크로소프트 올해의 파트너상’은 지난 한 해 동안 우수한 마이크로소프트 기반 솔루션을 개발, 제공한 마이크로소프트 파트너사에 주어진다. 다수 카테고리로 분류된 이 상은 전 세계 100여개국에서 접수된 후보 3300개사 중 수상자를 선정한다. LLPA는 전 세계 학습 분야에서 두드러진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테크수다 Techsuda]

LLPA 개요
2013년 네덜란드에 설립된 LLPA는 전 세계 모든 지역에서 전략적으로 연결된 선도적인 학습 회원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해 만들어진 엄격한 자격 조건의 회원 협회다. LLPA 회원사(LLPA members)는 다양한 교육 솔루션, 기술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며 각 사의 경험과 역량이 전 세계 공통의 벤더와 고객에게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핵심이라는 인식하에 연대하고 있다.

LLPA는 올바른 도구와 학습 자원, 서비스를 적기에 제공해 전 세계 누구나 언제라도 클라우드 스킬을 익힐 수 있도록 뒷받침하는 독보적인 글로벌 클라우드 기술 서비스 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 이로써 지구상의 모든 사람, 모든 조직이 더 많은 성취를 이루도록 돕는다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사명에 기여하고 있다.

추천 기사

MS, ‘헬스케어 클라우드’ 프리뷰 공개···산업군에 특화된 첫 클라우드 서비스

빌드 2020 컨퍼런스서 헬스케어에 특화된 클라우드 서비스 발표환자 참여 및 의료진 협업 강화, 상호운용성, 의료 생태계 확장 통해 헬스케어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