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4, 금요일
LLPA 마이크로소프트 올해의 파트너상

LLPA, ‘2020 마이크로소프트 올해의 파트너상’ 수상

[테크수다 이창길] LLPA(Leading Learning Partners Association·선도학습파트너협회)가 ‘2020 마이크로소프트 올해의 파트너상(Microsoft Partner of the Year Award)’을 받았다고 발표했다.

가브리엘라 슈스터(Gavriella Schuster) 마이크로소프트 원 커머셜 파트너(One Commercial Partner) 그룹 부사장은 “2020 마이크로소프트 올해의 파트너상 최종 후보와 수상자를 선정하게 돼 영광”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들 파트너사는 커뮤니케이션부터 가상 협업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 기업들이 직면한 복잡한 문제를 해결하는 솔루션을 적기에 제공해 고객이 애저 클라우드 서비스의 잠재력을 십분 실현할 수 있도록 도우며 탁월한 성과를 달성했다”며 “최종 후보와 수상자에게 축하를 전한다”고 말했다.

LLPA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전 세계 주요 파트너 중 마이크로소프트 기술에 기반한 혁신과 고객 솔루션 구축에서 탁월한 영향력을 인정받았다.

파트릭 케르스(Patrick Kersten) LLPA 이사회 의장은 “LLPA는 사용자 10만여 명이 애저(Azure) 사용 능력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도록 도왔다”며 “우리는 32개 선도학습 회원사(leading learning members)와 함께 수많은 전문가가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를 활용할 수 있도록 돕고 이들이 디지털 혁신에 착수하거나 박차를 가하며 미래를 준비할 때 비즈니스를 밀착 지원했다”고 밝혔다. 그는 “이 상은 우리 협회가 마이크로소프트와 긴밀히 협력하며 우리 고객과 파트너가 성공적 사업 성과를 거두도록 돕기 위해 부단히 노력해온 결과”라고 강조했다.

‘마이크로소프트 올해의 파트너상’은 지난 한 해 동안 우수한 마이크로소프트 기반 솔루션을 개발, 제공한 마이크로소프트 파트너사에 주어진다. 다수 카테고리로 분류된 이 상은 전 세계 100여개국에서 접수된 후보 3300개사 중 수상자를 선정한다. LLPA는 전 세계 학습 분야에서 두드러진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테크수다 Techsuda]

LLPA 개요
2013년 네덜란드에 설립된 LLPA는 전 세계 모든 지역에서 전략적으로 연결된 선도적인 학습 회원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해 만들어진 엄격한 자격 조건의 회원 협회다. LLPA 회원사(LLPA members)는 다양한 교육 솔루션, 기술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며 각 사의 경험과 역량이 전 세계 공통의 벤더와 고객에게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핵심이라는 인식하에 연대하고 있다.

LLPA는 올바른 도구와 학습 자원, 서비스를 적기에 제공해 전 세계 누구나 언제라도 클라우드 스킬을 익힐 수 있도록 뒷받침하는 독보적인 글로벌 클라우드 기술 서비스 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 이로써 지구상의 모든 사람, 모든 조직이 더 많은 성취를 이루도록 돕는다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사명에 기여하고 있다.

추천 기사

한국인공지능협회, 한국마이크로소프트와 ‘마이크로소프트 서비스 활용 산업지능화 뉴딜 사업’ 속도 낸다

한국인공지능협회(회장 김현철, 이하 협회)가 6일 서울 종로구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본사에서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이지은)와 산업지능화뉴딜 사업 협력을 위한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