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8, 토요일

쿠팡, 28일부터 3일간 ‘사이버먼데이’ 할인 행사 열어

[테크수다 기자 도안구 eyeball@techsuda.com] 쿠팡이 사이버먼데이(Cyber Monday)를 맞이해 ‘사이버먼데이’ 할인 행사를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연다.

사이버먼데이는 미국의 추수감사절 연휴 후 첫 월요일을 의미한다미국에선 일상으로 돌아온 고객들이 온라인 쇼핑을 즐기면서 온라인 쇼핑계의 블랙프라이데이로 불린다.

이를 맞이해 쿠팡은 인기특가’ ‘테마딜’ ‘브랜드딜 ‘NBA 팬스토어로 구성한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인기특가 상품으로는 재로우 유산균닥터스베스트 MSM 등 인기 건강식품과 레노버 태블릿샤오미 홍미노트, QCY 이어폰낫싱 폰 원 등 인기 디지털그리고 맥랩시리즈, YSL 등 뷰티 상품을 선보인다.

그 외 테마딜은 환절기 건강겨울 시즌 뷰티겨울 가전 등 겨울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상품으로브랜드딜은 재로우스타벅스레노버로지텍 등 인기 직구 브랜드로 구성됐다.

특히 올해 ‘사이버먼데이’ 행사에서는 올타임 레전드 선수들의 유니폼을 포함한 각종 레트로 아이템을 선보이는 ‘NBA 팬 스토어가 새롭게 열린다농구 팬들은 물론 빈티지 패션 매니아에게 기대감을 주고 있는 ‘NBA 팬 스토어에서는 NBA 전설들의 레트로 유니폼을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대표 상품으로 NBA 전설들의 레트로 저지빈티지감성 아우터힙한 스냅백/비니 등이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최대 75% 할인에 추가로 적용 가능한 쿠폰을 발급한다. 10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을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쿠팡 고객들이 사이버먼데이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3일 간 특별한 가격으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평소 해외 인기 상품을 눈여겨본 고객은 물론 블랙프라이데이를 놓친 고객에게 좋은 쇼핑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About 도안구 기자

도안구 기자
긴 여정을 떠나며. 동료들은 다 어디 있는 거야.

추천 기사

쿠팡, 우수 공군장병 채용 나선다 

[테크수다 기자 도안구 eyeball@techsuda.com] 쿠팡이 공군과 협력해 전역 예정 우수장병의 채용에 나선다. 4일 양 기관은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